[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휘팍 땡보딩 곤돌라 탔는데......


고장으로 멈췄어요 ㅠ

엮인글 :

clous

2013.12.29 10:17:42
*.140.59.12

어제도 한참 점검하느라 세워두던데..... 저런.... 우짜나요... ㅠㅠ

더치베어

2013.12.29 10:33:07
*.62.190.99

추워요 리프트 ㅠ

clous

2013.12.29 10:40:03
*.140.59.12

오늘은 바람 좀 부나봐요? 어젠 바람이라도 잔잔해서 기온은 낮았어도 그렇게 춥지 않았는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1470
85800 금요일에 수안보가는데 걱정이네요 [7] Mr.P 2013-12-29   377
85799 보드동호회 신생하실분 없나요 중용 2013-12-29   396
85798 방금.웰팍 셔틀예약 옆에 화장실 [4] GARTIE 2013-12-29   403
85797 보드에 욕심을 버리니 더 재밌네요! [2] 럼블포인트 2013-12-29 1 350
85796 O2에 올해 마지막 보딩하러 갑니다. [3] ☆ 헤는 밤.. 2013-12-29 1 434
85795 대박.ㅋㅋ 촌놈 학동왔는데.. [20] -DC- 2013-12-29   431
85794 도와주세요ㅠㅜ [4] 틴틴탱탱 2013-12-29   445
85793 일베하시는 분들 [2] 쉼표 2013-12-29 3 346
» 땡보딩 곤돌라 ㅠ [3] 더치베어 2013-12-29   422
85791 이제 퇴근합니다!! [1] CoolPeace 2013-12-29   446
85790 중도가 나쁜건가요 [11] 중용 2013-12-29   356
85789 보드복.... [5] 사케 2013-12-29   379
85788 오랜만에 영화 클래식 다시 봤네요 ㅎ [3] 밤노래 2013-12-29   409
85787 안전거리 확보좀ㅜㅜ [15] 루져K 2013-12-29   402
85786 비발디에서 크리스마스 이브날 곤돌라에 저랑 둘이타셨던........ [8] 희히히 2013-12-29 1 413
85785 다들 발사이즈 측정하면 길이,발볼 어떻게 나오세요 ?.. [9] 무이원 2013-12-29 1 2361
85784 히든싱어 김광석편 재밌네요 [2] 아무개다 2013-12-29   453
85783 곤도라 에서 [9] 유스알바 2013-12-29   372
85782 아침에 셔틀타야하는데 잠들기 무섭네요 [5] 나비날아라 2013-12-29   390
85781 슬롭에 서있는사람 치면 과실80% [6] 소고기범벅 2013-12-29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