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일베하시는 분들

조회 수 345 추천 수 3 2013.12.29 08:51:57

일베하시는분들 헝글에서 말씀하실땐 단어좀 좋게써주세요


일베에서 하던식으로 하면 정말 서로 상처만 주게됩니다


저는 그래서 일베충 이란 단어도 안쓰렵니다 아마 본인도 듣기 좋지는 않을것입니다


오히려 그런말 들으면 공격본능만 생기겠죠


아무리 옳은 말도 단어가 안좋으면 의미가 없읍니다


휴지버리는 아이한테. 길에다 쓰레기 버리지마 씨x새끼야 라고 하면 그게 뭡니까


옳은게 옳게 들리지 않습니다



엮인글 :

雪酒[RUN]

2013.12.29 13:12:50
*.8.213.12

동감합니다~

앵초꿀

2013.12.30 10:30:04
*.200.181.127

맞아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362
» 일베하시는 분들 [2] 쉼표 2013-12-29 3 345
85792 땡보딩 곤돌라 ㅠ [3] 더치베어 2013-12-29   421
85791 이제 퇴근합니다!! [1] CoolPeace 2013-12-29   445
85790 중도가 나쁜건가요 [11] 중용 2013-12-29   355
85789 보드복.... [5] 사케 2013-12-29   378
85788 오랜만에 영화 클래식 다시 봤네요 ㅎ [3] 밤노래 2013-12-29   409
85787 안전거리 확보좀ㅜㅜ [15] 루져K 2013-12-29   402
85786 비발디에서 크리스마스 이브날 곤돌라에 저랑 둘이타셨던........ [8] 희히히 2013-12-29 1 413
85785 다들 발사이즈 측정하면 길이,발볼 어떻게 나오세요 ?.. [9] 무이원 2013-12-29 1 2361
85784 히든싱어 김광석편 재밌네요 [2] 아무개다 2013-12-29   453
85783 곤도라 에서 [9] 유스알바 2013-12-29   372
85782 아침에 셔틀타야하는데 잠들기 무섭네요 [5] 나비날아라 2013-12-29   388
85781 슬롭에 서있는사람 치면 과실80% [6] 소고기범벅 2013-12-29   395
85780 학동시세 궁금하신분들은 묻답게시판에 제아이디 써서 질문해주셔용~ [14] 휘크선장 2013-12-28 8 445
85779 30.40대 분들 어떠세요? [14] 간지보더향해~ 2013-12-28   393
85778 네이버가 공개한 이상 [3] 수술보더 2013-12-28   405
85777 흠... 차사고냈습니다 ㅠㅠ [9] 햄좌다HKH 2013-12-28 1 364
85776 오늘 하이원 셔틀버스와 마티즈랑 사고났었나봐요ㅠ [9] ryumica 2013-12-28   417
85775 이별후 기분 풀러 헬스장갔더니... [6] 메탕송 2013-12-28   431
85774 와... 천당 다녀올뻔했네요 [4] June준 2013-12-28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