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지금웰리힐리인데 제가 렌즈를 두고와서 고글을포기하고 보딩을해야하는지 시력을포기하고 보딩을해야하는지 완전큰갈림길에 놓였어요ㅠㅠ 어째야하는지 아슬퍼 ㅠㅠ
렌즈없으면 고글을 포기해야 하는거같고....
엮인글 :

중용

2013.12.29 08:56:32
*.33.184.71

음 굳이 선택하라면 고글 포기요

시력포기는 남에게 해를 입힐수잇으니

틴틴탱탱

2013.12.29 09:02:21
*.7.28.188

눈시릴테지만 안가져온 내가잘못이니 고글을포기해야겠어요ㅠㅠ

빨리집에가

2013.12.29 09:31:24
*.144.148.17

집에가

하얀목련

2013.12.29 14:10:53
*.150.34.239

ㅇㅔ헤라디야
안전보딩하셨길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819
85797 보드에 욕심을 버리니 더 재밌네요! [2] 럼블포인트 2013-12-29 1 350
85796 O2에 올해 마지막 보딩하러 갑니다. [3] ☆ 헤는 밤.. 2013-12-29 1 434
85795 대박.ㅋㅋ 촌놈 학동왔는데.. [20] -DC- 2013-12-29   431
» 도와주세요ㅠㅜ [4] 틴틴탱탱 2013-12-29   445
85793 일베하시는 분들 [2] 쉼표 2013-12-29 3 346
85792 땡보딩 곤돌라 ㅠ [3] 더치베어 2013-12-29   422
85791 이제 퇴근합니다!! [1] CoolPeace 2013-12-29   446
85790 중도가 나쁜건가요 [11] 중용 2013-12-29   356
85789 보드복.... [5] 사케 2013-12-29   379
85788 오랜만에 영화 클래식 다시 봤네요 ㅎ [3] 밤노래 2013-12-29   409
85787 안전거리 확보좀ㅜㅜ [15] 루져K 2013-12-29   402
85786 비발디에서 크리스마스 이브날 곤돌라에 저랑 둘이타셨던........ [8] 희히히 2013-12-29 1 413
85785 다들 발사이즈 측정하면 길이,발볼 어떻게 나오세요 ?.. [9] 무이원 2013-12-29 1 2361
85784 히든싱어 김광석편 재밌네요 [2] 아무개다 2013-12-29   453
85783 곤도라 에서 [9] 유스알바 2013-12-29   372
85782 아침에 셔틀타야하는데 잠들기 무섭네요 [5] 나비날아라 2013-12-29   390
85781 슬롭에 서있는사람 치면 과실80% [6] 소고기범벅 2013-12-29   397
85780 학동시세 궁금하신분들은 묻답게시판에 제아이디 써서 질문해주셔용~ [14] 휘크선장 2013-12-28 8 447
85779 30.40대 분들 어떠세요? [14] 간지보더향해~ 2013-12-28   395
85778 네이버가 공개한 이상 [3] 수술보더 2013-12-28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