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여태껏 남들한테 잘타보이려고 발버둥치며 안되서 좌절하고 스트레스 받을때도 있었는데 이젠 제가 재밌는 라이딩을 하기 위해 이것저것 하면서 즐기는 보딩이 된후 첫해의 설레임 만큼 좋네요!

휘팍 오늘 설질 너무 좋네요. 땡보딩하려고 부랴부랴 곤돌 탔다가 30분 갖혀 있었지만 설질이 보신ㅇ해주네요
엮인글 :

하얀그림자님

2013.12.29 10:50:28
*.125.135.133

그 추운데서 30분.. ㄷㄷ..
만약 올라가다 소변이라도 마려웠으면 어째요 ㅠ_ㅜ..

생긴거하곤

2013.12.29 13:51:56
*.111.15.230

공중전 해야 겠죠ㅎ 올해 베스트 먹을듯요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735
85815 어제 양지야간에.. [3] 캐귀여워 2013-12-29   440
85814 오늘 저 맆트에서 담배피는 사람 첨 봤습니다.. 근데 너 놀라운건... [14] 구르면눈사람 2013-12-29   395
85813 장터글 등록하려다 본의아니게 도배해버렸네요 ㅡㅡ;; [3] 로냐르a 2013-12-29   421
85812 양지 오전 다녀왔슴다 [5] pepepo 2013-12-29   433
85811 슬롶에서 후방 충돌도 과실??? [5] 인나인나 2013-12-29 1 382
85810 케이블에 익스트림스포츠 전문으로 방송해주는 채널이 있네요 [5] 상우상우상 2013-12-29 1 342
85809 휴일에는 질러줘야 제맛이죵.ㄷㄷㄷㄷㄷ file [25] 무쌍직전영신류 2013-12-29   409
85808 보딩때 선글라스껴도 괜찮을까요? [26] 태욱이 2013-12-29   535
85807 어제 험한일을 3번이나.. [2] 소맥제조 2013-12-29   424
85806 아 싼게 비지떡인건가요... [4] Lucid Dream 2013-12-29   348
85805 보드 못타겟다 .. 아이구 아퍼라 .. [2] APPA 2013-12-29   409
85804 12월29일 명품 고퀄 출석부 췌길업 [13] 무쌍직전영신류 2013-12-29   426
85803 곤지암 어떤가요? [4] 배고파 2013-12-29   365
85802 양지 솔로보딩중입니당 [4] 얄야리 2013-12-29   409
85801 오전 보딩 할랐는데.. 바인딩이 끊어질라 하네요.ㅠㅠ [6] 밥주걱 2013-12-29   409
85800 금요일에 수안보가는데 걱정이네요 [7] Mr.P 2013-12-29   377
85799 보드동호회 신생하실분 없나요 중용 2013-12-29   396
85798 방금.웰팍 셔틀예약 옆에 화장실 [4] GARTIE 2013-12-29   402
» 보드에 욕심을 버리니 더 재밌네요! [2] 럼블포인트 2013-12-29 1 350
85796 O2에 올해 마지막 보딩하러 갑니다. [3] ☆ 헤는 밤.. 2013-12-29 1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