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드...드디어

조회 수 393 추천 수 0 2013.12.30 00:23:17

아까 ㅜ ㅜ 어스휑 땜에 힘들다고 했던 ....

결국은 아까 글써놓고 장터보다 발견한 글을 보고 바로 방금 바지를 샀습니다 ㅠㅠ

드디어 어스휑 세트를 마추긴 했는데 ~ 보드복을 보면 기분이 정말 좋은데

통장을 보면 가슴이 찢어지네요 ㅜㅜ

저번달에 피부과도 질러서 정말 이번겨울엔 통장에 돈이 쌓일 일은 없을것 같네요 으흑 ㅠㅠ

얼른 보딩하고싶네요 ~!!!

엮인글 :

수술보더

2013.12.30 00:27:04
*.158.1.107

찬바람은 피부의.적이라는데 괜찮으신지요?

아지연탄

2013.12.30 01:16:01
*.205.17.138

장비가 웃으면 통장이 울고 통장이 웃으면 장비가 울고 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1072
85859 헬맷이 짱이네요. [6] 개지 2013-12-30   401
85858 액션캠 필요로 하시는 분들 컨투어. [5] -DC- 2013-12-30 1 1401
85857 첫 평일보딩 [7] 세르게이♡ 2013-12-30   373
85856 간만에 출석부나 해볼까요? ㅎㅎㅎㅎ [25] *맹군* 2013-12-30   363
85855 늦잠크리 ㅜㅜㅜ [4] 표돌v 2013-12-30   425
85854 부딪치고 상대방이 먼저 괜찮으세요? 물으면 상대편이잘못한거맞죠? [43] 스노보우드 2013-12-30 1 443
85853 초보 안전교육 중.상급자분들 어떡해 하세요!!! [4] 간지보더향해~ 2013-12-30   376
85852 바인딩방법 설명좀~~ 31일 오전 곤잠~ [6] 경쟈~★ 2013-12-30   387
85851 보드 8년을 타면서 이런 어의없는 일을 당하네요 [37] 알리로하늘까지 2013-12-30 1 405
85850 얼굴에 동상 조심 하세요.....ㅠㅠ [2] 크앙 2013-12-30   368
» 드...드디어 [2] 골베엥이 2013-12-30   393
85848 영하 -24도에서도 보드타고 끄떡 없었는데 [25] 올시즌카빙정벅 2013-12-30   422
85847 오크밸리 만원의 행복 외환카드 인식 안됨ㅠ [8] 날으는엽 2013-12-29   1405
85846 허그.. 용평 아주 좋구만요. [3] -DC- 2013-12-29   367
85845 아 정말 황당함..... [12] 써니거거 2013-12-29   339
85844 연말인데 연말분위기가 전혀 안나요. ㅠ [5] 張君™ 2013-12-29   395
85843 나이가 먹을수록 눈물이 많아지나봐요. [8] 수술보더 2013-12-29   396
85842 후... 이번주말도 바빴네요 ㅠㅜ [2] 휘크선장 2013-12-29   435
85841 이번 오크밸리 콘서트는 ㅠㅠ ... 잉여존 2013-12-29   389
85840 내일 12.30 월 휘팍들어오시는분계신가요 [2] 악마우봉 2013-12-29   3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