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잘가라 2013.

조회 수 433 추천 수 0 2013.12.31 21:00:52

헝글가족 여러분!


지난해 돌아보면서 나빴던 일들 모두 훌훌 털어버리시고

새해에는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 다 이루시기를 빕니다.


정말 다사다난했던 이라고 표현해도 부족할 만큼 많은 일들이 있었던 13년.

정말 내년에는 기쁨만이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어찌어찌 버티다보니 이렇게 지나가기는 하네요.



<param name="movie" value="//www.youtube.com/v/wAjZWhY-MgI?hl=ko_KR&amp;version=3&amp;rel=0"/>
엮인글 :

사과하나

2013.12.31 21:08:35
*.196.191.161

추천
1
비추천
0
훌훌 털어 버리고..아쉬운 마음 보내고..새해 좋은 기운 받으세요..

나름순결한

2013.12.31 21:10:22
*.223.230.90

추천
1
비추천
0
행쇼!

용평헝그리알바

2013.12.31 21:24:43
*.70.49.135

추천
1
비추천
0
새해복많이받으시고 자제분도
건강히 ^^
멋진 가족이예요

껌파리

2013.12.31 22:03:57
*.194.87.66

추천
1
비추천
0
내년엔 뜻하신 모든일..... 성취하시길..

그리고 자유로에서 라두 좀~~ ^^

(━.━━ㆀ)rightfe

2013.12.31 22:38:03
*.214.38.143

추천
1
비추천
0
버티면 살아 남는거죠!!

강마을

2013.12.31 23:58:33
*.55.114.233

추천
1
비추천
0
2013은 이제 안녕 ㅋㅋㅋ 2014 야 반갑니다 ㅋ

덜 잊혀진

2014.01.02 12:04:31
*.10.6.158

추천
1
비추천
0
쉽지 않았던 한해가 지나갑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161
86075 2014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뒹굴러보더 2014-01-01   364
86074 2014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델리쿠 2014-01-01   392
86073 2014년 1월 1일 출석부 [11] 강마을 2014-01-01   441
86072 오피셜로 카빙이 안된다는 글 사라졌네요 [15] d 2013-12-31   402
86071 아니! 근데! [1] andyConnected 2013-12-31   405
86070 새해엔 역시! [2] overtake 2013-12-31   383
86069 Adieu 2013 [2] 향긋한정수리 2013-12-31   392
86068 아...소셜커머스 보다가 멘붕이네요.. [2] J-turn 2013-12-31   389
86067 여러분들이라면 지산vs대명 [6] 지리것소 2013-12-31   432
86066 오늘 강촌 심야 혼자 타시는분~ 있나요? [1] P.S GT 2013-12-31   402
86065 여친과 이별후 달립니다 [6] 파붕이 2013-12-31 2 342
86064 2014년 새해에도 헝글가족분들 안보하시길^^ [1] R.Kimgoon 2013-12-31   407
86063 도와주십시오!!! [14] 보노보딩 2013-12-31   405
86062 새해복 많이 박으세요 [4] 사랑짱 2013-12-31   386
86061 헝글 회원님 2014년 새해 복마니 받으세요~ [2] 사과하나 2013-12-31   394
» 잘가라 2013. [7] clous 2013-12-31   433
86059 가끔 문답방을 갑니다. [7] Justin=3=3 2013-12-31   346
86058 멘붕.. 레귤러인줄 알고 한시즌 탔는데, 구피라니.... [16] 블루레인코트 2013-12-31   377
86057 정신차려보니.. [1] 부천준준 2013-12-31   366
86056 오늘 대명에서 보드 도난 당했어요ㅜㅜ file [21] 심심돌이 2013-12-31   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