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여자사람입니다 발이250정도되는데요 작년 나이키데니카스 신으려고하는데 괸찬을까요?


그리고혹시 여성분들 흰색 부츠 때많이타나요?


현재 줌포스 올빽이나 데니카스 하려하는데요 


아무래도 검정이나 곤색이때안타고오래신겟조??

엮인글 :

QooQ

2013.12.31 22:16:31
*.112.148.135

보드장비중에 흰색은 때 엄청 탑니다

장갑이랑 부츠는 더 심하죠

올해 데니카스는 여자분들신느거 좀 봣네여

사이즈만 맞다면 여자분이라도 문제 없을꺼 같은데여

다시첨부터~

2014.01.02 14:13:59
*.53.146.33

얼마든지 신으실 수 있는데 흰색부츠는 청결함은 포기하셔야 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252
91394 고글 추천부탁드립니다~ [4] 콩콩보더 2013-12-31 845
» 여자 사람이데니카스 부츠신어도될까요? [2] NYBRO 2013-12-31 847
91392 K2 T1 부츠 관련.... [4] 열혈보더^^ 2013-12-31 814
91391 일본에서 인하비던트랑 011보드 얼마씩하나요? [2] 으라카캉 2013-12-31 972
91390 레드하이파이 쓰는데 조합맞는 고글좀알려주세요 [4] 으라카캉 2013-12-31 649
91389 미국에서 사올만한게 있을까요? [2] 공일이 2013-12-31 878
91388 구피? 레귤러? 혼란이 왔습니다. 급질문이요. [14] 블루레인코트 2013-12-31 599
91387 액션캠으로 촬영할때 잘 찍는방법은 뭘까요? [6] imondi 2013-12-31 967
91386 데크랑 바인딩 셋팅이요~~ [4] 레몬트리~!! 2013-12-31 595
91385 데크 길이 질문있습니다^ [2] askjkzxc 2013-12-31 644
91384 헬멧브랜드머머있죠? [6] 쇗보더 2013-12-31 759
91383 비기너턴 문의드려용 [5] 보더둥둥 2013-12-31 598
91382 데크의 단차 발생 여부 [4] 탁구 2013-12-31 831
91381 산지 2년된 데크가있는데 왁싱질문입니다 [5] 순둥둥 2013-12-31 902
91380 널리 360 질문이요!! [4] 쿵푸팬더_10... 2013-12-31 629
91379 (급질문) 지금곤지암 설질이 어떤가요? ^^;; 곤쟘보더 2013-12-31 661
91378 애매하네요... [2] 플립 2013-12-31 460
91377 양지 아베크 새벽에 하나요? [2] pepepo 2013-12-31 580
91376 보드용양말 좀 긴거 없을가요?? [12] 뽀글이사죠 2013-12-31 830
91375 헬멧이 커요 크헉... [1] 땡칠님 2013-12-31 6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