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제목 대로 궁합이 잘 맞을까요?

 

브리코 헬멧과도 어떤지 궁금합니다

엮인글 :

ㅅㅁㅅ

2014.01.01 17:57:52
*.241.191.238

에어브레이크랑 피오씨 리셉터버그는 잘어울리고 유격없이 궁합 잘 맞습니다

overtake

2014.01.02 08:13:42
*.111.12.222

전 리셉터버그에 에어브레이크쓰다가 생각보다 잘안어울려서 poc lobes로 갔습니다. 유격없이 이게 딱이더군요. 에어브레이크는 좌우측 끝이 라운드되어 아래로 향해서 아주 약간의 유격이 발생하더군요. 개인적으로 비니 위에 헬멧 아니라면 에어브레이크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헬멧안에 비니 안쓰신다면 피오씨헬멧 + 피오씨 고글이 답인듯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030
91472 Capita Horror Scope 쓰시는 분 계시나요? [7] S-M-J 2014-01-01 1076
91471 부츠에 데님 물이 들었네요 ㅠㅠ [4] 사부 2014-01-01 669
91470 혹시 곤지암 리프트... 현장예매시 [5] 엠레스 2014-01-01 721
91469 내일 1월2일 베어스 셔틀로들어가시는분들 질문이요~! Sogun_is 2014-01-01 965
91468 배낭형 보드백 추천좀 부탁드려요 ㅠ [1] 보드가무서워요 2014-01-01 700
91467 보드세트 판매 [1] 올인올 2014-01-01 593
91466 초보보더인데요 질문좀 드릴깨요^^ [9] 적토마홀릭 2014-01-01 629
91465 보드복 직구하려고 하는데 사이트좀 알려주세요... [7] 은한84 2014-01-01 5598
91464 보드보험? [3] 쿨제이27 2014-01-01 829
91463 턴 할때..ㅜ.ㅜ [5] 웡이웡이 2014-01-01 801
91462 S자그리기 질문입니다 [7] 또여니 2014-01-01 630
91461 헬맷에 스컬캔디 아이콘3 [1] 트릭하구싶어 2014-01-01 819
91460 남자 보드복 추천좀해주시와요~ [1] 오성현 2014-01-01 1065
91459 작년에지산셔틀 인천질문이요 마스터목표 2014-01-01 653
91458 고글사려는데 오클리 캐노피살까합니다 다른거추천해주세요 ;; [5] 으라카캉 2014-01-01 1127
» 오클리 에어브레이크랑 poc헬멧 궁합 [2] ksj 2014-01-01 905
91456 문의드립니다^^ 여자 라이딩상급데크 추천좀 [3] 홍삼★ 2014-01-01 903
91455 에덴벨리에 보드나 바인딩 수리하는데잇나요? 화이트라이딩 2014-01-01 828
91454 살로몬칼리버 바인딩 보드에서 분해할때 어떤 드라이버 쓰나요 ; [11] 막쏘는감자 2014-01-01 834
91453 여자 라이딩용부츠 추천해주세요~ Ggari_보더 2014-01-01 5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