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평일 보딩을 해보려고 합니다. 건대입구에서 저녁에 출발해서 22:30 셔틀로 복귀하려고 하는데요,

건대입구 셔틀로 19:30에 출발하면 도착시간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혹시 도착시간이 22시에 가깝나요?

엮인글 :

샤오사랑

2014.01.02 09:20:15
*.209.138.16

30분 정도 타실 수 있겠네요;;;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올챙이 보더~

2014.01.02 09:40:36
*.62.188.99

21시쯤 도착해서 표끊고 장비챙기고 부츠신고 타면21시 20분.. 한 4~50분 타시고 22시 10분 부터는 갈준비하셔야 22시 30분차 타시겠네요ㅡㅡㅋ
셔틀로는 안가시거나 가시려면 자차로 시간구애받지 말고 타시는게 낫겠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164
91551 휘팍 올스타 캠프! [5] 더치베어 2014-01-02 816
91550 휘팍 다니시는 분들 [9] 휘팍 2014-01-02 628
91549 휘팍 장비보관소 남아 있을까요? [3] moros~~ 2014-01-02 975
91548 들고 다닐 백팩 추천해 주세요.. [1] ㅣ쎄오ㅣ 2014-01-02 639
91547 하프파이프 강습 받고 싶은데요.. [2] 간지스머프 2014-01-02 741
91546 장비 맞출려고 하는데요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주대리 2014-01-02 595
91545 보드 배우는 순서나 방법좀 알려주세용 ㅠ.ㅠ [4] 쭌님 2014-01-02 971
91544 1314데크 할인율 [3] 백야~ 2014-01-02 825
91543 유니온아틀라스 오피셜에 맞는 부츠 추천좀부탁드립니다. 김코난인데 2014-01-02 565
91542 설탕밭 카빙요령?? [4] 곤지암솔로잉 2014-01-02 727
91541 키커는 언제쯤 들어가나요? [13] 더치베어 2014-01-02 587
91540 일본에서 덱 구매 관련 질문 [3] JussiOksanen 2014-01-02 624
91539 언웨이티드 웨이티드 슬라이딩턴 카빙턴~? [4] 0215 2014-01-02 653
91538 슬라이딩 턴 과 데크 질문 드립니다!! [8] ADD+ 2014-01-02 653
91537 일본 해외직구 해보려는데 사이트좀 알려주세요 [3] 루나소야 2014-01-02 784
91536 렌탑샵의 보드수준이 어느정도 인가요? [5] ㅠㅠ 2014-01-02 850
91535 eg2 고글 as 센터 번호를 알고싶습니다 [2] 소소챠 2014-01-02 646
91534 파크입문 장비 및 부츠추천좀 해주세요..ㅠㅠ 백만년초보 2014-01-02 621
» 대명비발디]평일 건대입구에서 19:30 셔틀 이용 시 도착시간? [2] 쭈구리_ 2014-01-02 779
91532 고글로 바람들어오는데 헬멧이 상관있을까요? [8] 재유리 2014-01-02 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