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플렉스와 그트.

조회 수 710 추천 수 0 2014.01.02 19:57:51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다름이아니라 이번에 여쭙고 싶은 내용은..

그라운드 트릭하려면 플렉스가 어느정도 되는게 좋을까요?..

고수님들 부탁 드립니다.

안전보딩하세요~

엮인글 :

지티세븐

2014.01.02 23:51:04
*.208.123.209

각자 개인의 취향에 따라 플렉스도 틀립니다 각 브랜드 마다 데크의 플렉스도 틀립니다

어떤종류의 트릭을 하는냐에 플렉스도 한목 한다고 봅니다  칼 라이딩후 한방의 트릭이라면 플렉스가 강하면 아주 끝장나죠

전 참고로 버튼의 플렉스 5이구여 노즈계열의 트릭을 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014
91672 164 여자사람 몸무게비밀 [6] 지붕뚫고뒷... 2014-01-02 970
91671 앤썸 11/12 노즈테일 [3] 오벨 2014-01-02 652
91670 라이딩성향........이라고하면 어떻게되는건가여 [3] 으라카캉 2014-01-02 812
91669 셔틀이용시 보드복 입고가시나요? [11] 낙달님 2014-01-02 598
91668 트릭4 라이딩6 정도 비율의 스텐스 늙고병든닭 2014-01-02 589
91667 렌탈장비로 몇년째입니다. [8] 폐월 2014-01-02 871
91666 에보 사이즈점 골라주십시요~ [3] 콩피 2014-01-02 632
91665 원래 숏턴하면 허벅지 아픈가요?? [1] 나나씨 2014-01-02 662
91664 발이 넘 아픈데 부츠 길들이기 방법좀.. [4] Vital 2014-01-02 1357
91663 속장갑없는 장갑 관리 어떻게 하면되나요? [4] 간지보더향해~ 2014-01-02 647
91662 왁싱후 솔질할때 솔질문영 [2] 잘타고싶어... 2014-01-02 581
91661 휘팍 렌탈 vs 근처렌탈 [1] 뵤드보드 2014-01-02 657
91660 혹시 말이죠.. 집에 버리는 헬멧 갖고 계신분? (천안) 아야아야 2014-01-02 716
91659 동영상보면서 혼자 100시간정도 타면 어느정도 탈수 있을까요? [6] mildcat 2014-01-02 734
91658 1314 K2 SLAYBLADE 타보신분? [5] 승이s 2014-01-02 820
91657 충돌사고문의 [5] 쿨제이27 2014-01-02 786
91656 무주리조트 근처 10명 단체 팬션추천좀 ㅋㅋ 더네임 2014-01-02 647
91655 여성용 라이딩 장비 추천좀 부탁드려요~ [2] 롤리팝 2014-01-02 614
91654 롬 바인딩 정품카드 문의드립니다. [3] 거부기01 2014-01-02 577
» 플렉스와 그트. [1] NoSIGNAL 2014-01-02 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