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세트 시켰는데 감튀랑 콜라를 라지로 주대요.

영수증 보니 500원이 더 나왔네요..

라지로 달라고 안했는데...

왠지 배가 너무 부르드라...
엮인글 :

골베엥이

2014.01.05 17:20:30
*.36.146.216

ㅋㅋ 저는 히팍롯데랴 가면 항상 뭔가 제대로삿는데도 돈뺏긴기분이라 안가는데
감자튀김도 안주고 -ㅅ-

8번

2014.01.05 17:27:24
*.226.192.31

헐 세트에 감자가 빠져있나요?

골베엥이

2014.01.05 17:43:11
*.36.146.216

네 감자안주고 치즈스틱줘요 ㅡㅡ;;

작살미소

2014.01.05 17:52:29
*.106.191.16

용평도 마찬가지입니다~ ㅎㅎ

수술보더

2014.01.05 17:32:14
*.253.87.203

강촌 롯데리아도 맛 없더군요.

도시락 싸가야겠어요^^

퍼랭이

2014.01.05 23:26:23
*.94.66.21

어 저도 어제 먹었을때 음료수 왜케 큰거주지 했는데... 라지였군요... 나쁜.... 원래 라지 사이즈만 파는건 아니지요?

웰리힐리♥

2014.01.06 13:17:40
*.111.2.30

라지만있어요ㅋㅋ
콜라리필안되니깐
그게나은거같기도한데
뭔가 당하는기분..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1143
86459 휘닉스 파크 이대로가 답인가? [10] 모몬키 2014-01-05 4 443
86458 집에서 뒹굴뒹굴하며 이미지트레이닝연습하다가 [9] 스닉커즈 2014-01-05   385
86457 구피라이더 커피중독님... [1] 만보팬더 2014-01-05   363
86456 미쳤다는 소리 듣기 딱 좋습니다 [2] pepepo 2014-01-05   388
86455 천장지구...난 왜 지금 보았는가.... file [11] 0215 2014-01-05   7159
86454 요즘 장비들 참 좋네요~ [3] 수술보더 2014-01-05   377
» 웰팍 롯데리아... [7] 알로하vz 2014-01-05   405
86452 히...히팍에 이렇게 맛난것이 [6] 골베엥이 2014-01-05   378
86451 여러분들... 보드는.... [9] 夢[몽냥] 2014-01-05 1 365
86450 부상.. 무섭네요. ㄷㄷ [4] 블루레인코트 2014-01-05   347
86449 시즌권 사자마자 부상..... [6] 한빙 2014-01-05   413
86448 프리미엄랜탈샵 사용기. (휘닉스파크 보드트레이더) [9] 모몬키 2014-01-05 3 1049
86447 아사고십어ㅠ 매트릭스ㅜ [2] 하이원덩치 2014-01-05   383
86446 바인딩이 누더기가 되어가요!~~ file [8] 아침이슬@ 2014-01-05   432
86445 사람의 몸이란? [7] 수술보더 2014-01-05   449
86444 오늘 휘팍에서 모자 습득하신분?ㅜㅜ 배싸 2014-01-05   435
86443 커피중독님 [7] 01030431438 2014-01-05   376
86442 저는 왜 학동가는게 귀찮을까요?? [8] 수술보더 2014-01-05   411
86441 호갱님 관련글...;; [6] Justin=3=3 2014-01-05   408
86440 자신의 피혜 때문에.타인에게 핼맷을 착용하라고 하시는분들 꼭 ... [83] 밴틀리 2014-01-05 2 4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