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먼저 저는 낙옆타는 개촙보더입니다

개촙보더가 장비가있으면서 지름신이 너무강해

이번에 1314 네버썸머 에버를 질러버렸습니다

낙엽은거의마스터했고 S자 독학진행중입니다

질문은

에버데크에 줌포스부츠를 착용중인데 바인딩하나

추천해주십시용~ㅋㅋ

이놈이고 저넘이고 다이뻐보이는데 눈팅중에 장비

조합이라는걸 본것같아서 에보데크에 줌포스부츠랑

찰싹 맞아떨어지는 바인딩 추천부탁드립니다^^

플럭스제품으로 추천부탁해요~

다른브랜드제품도 궁합이괜찮다면 추천 부탁해요~
엮인글 :

놀러가요

2014.01.07 09:37:18
*.214.73.242

에보면 콤보계열에 보다 중점이니 dl이나 rl 정도?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440
92315 4홀 디스크 구매방법 [1] spin941 2014-01-07 661
» 헝글님들 장비문의 하나드릴께요 [1] wkqduddj2 2014-01-07 594
92313 캐픽스 헬멧? 추천부탁드려요 [1] 초보의여유 2014-01-07 837
92312 혼자 보드타는거.. [17] 곧암촌놈 2014-01-07 561
92311 고수님들 보면 헤드셋끼시던데 어디껀가요? [7] 으라카캉 2014-01-07 950
92310 고글 렌즈 질문입니다. [2] 시름시름 2014-01-07 626
92309 에보 vs 코브라 둘중에 하나 고르려고 하는데 장단점 [2] 퐌타 2014-01-07 627
92308 롬 바인딩 파손된거 사용 가능할까요? file [4] 아지연탄 2014-01-07 868
92307 여자 사람 데크 [1] min 2014-01-07 545
92306 학동샵 좀 추천해주세요 ㅠㅠ [8] 학생보더염 2014-01-07 597
92305 노즈쪽 베이스랑 엣지부분 좀 봐주시겠어요??ㅠ file [2] 2014-01-07 859
92304 데크 바인딩 조합및 길이 고수님들 제발 답변좀 ㅜㅜ(급) [5] 스피드곰 2014-01-07 639
92303 휘팍주변 식당추천바랍니다. [1] 무도리 2014-01-07 943
92302 부츠와 바인딩 궁합 문의 Q(^^Q) 2014-01-07 596
92301 오피셜급 데크 어떤게 있나요 ? [12] 잉여존 2014-01-07 527
92300 무주스키장 눈 [7] 다봉님 2014-01-07 642
92299 13/14매트릭스 스키티즈 163 vs 나이트로 판테라 166 [1] 한가람 2014-01-07 1173
92298 malavita VS cartel VS Quantum 질문합니다! [2] selviers 2014-01-07 957
92297 체력이 약하면 장비 무게 가벼운게 좋을까요? [3] 딩구도사 2014-01-07 813
92296 여자 데크길이 추천부탁드립니다! [3] mini2 2014-01-07 5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