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지금 k2 www 타고 있는데요..


약간 플랫캠버라서 완전 역캠이랑은 좀 틀린데


시그널은 어떤가요??


많이 말랑하고 발이좀 자유롭나요??



엮인글 :

쎄~이!!

2014.01.07 22:44:37
*.113.163.246

심한 역캠이라고 생각되구요.. 말랑 하진 않은것 같습니다. 오히려 좀 딱딱한느낌??


라이딩은 그냥 버려야되는것같구요 프레스 계열에는 유리한점이 있죠 

바람의언덕

2014.01.08 00:37:46
*.163.169.81

남성분이시라면

 

캔 쉬레드 팬텀ctrl 러프 추천이요

 

여성분이시라면

 

그레이rpm 팬텀 듀얼 추천이요 

곰탱부리

2014.01.08 07:20:18
*.54.106.170

겁나딱딱하고 심한역캠이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972
92445 플렛지부츠에 치프바인딩 [5] 사륜안 2014-01-07 652
92444 시즌권 양도 질문이요.(에덴) [2] 하이클래스1호 2014-01-07 571
» 트릭데크 시그널은 어떤가요??? [3] 그트요정 2014-01-07 828
92442 스텀패드... [4] 피타입 2014-01-07 823
92441 데크좀 봐주세요...수리하면탈수있을까요...???ㅜㅜ file [18] 동럽이 2014-01-07 593
92440 헝글님들은 라이딩용 부츠 뭘 쓰시나요?? [19] 언능와랑 2014-01-07 750
92439 낼 당장 휘팍숙박질문...ㅋㅋ [5] 구짜♪ 2014-01-07 849
92438 말라뮤트 트릭 불편한가요? [8] 곤지암지킴이 2014-01-07 778
92437 혼자 보딩 출격하려 합니당! [6] 에일리 2014-01-07 832
92436 살로몬 해커 헬멧 질문 드려봅니다.! dumdum12 2014-01-07 1078
92435 바인딩 부츠 조합 질문입니다 토스트11 2014-01-07 636
92434 창원에 보드용품 파는곳있나요? [1] 유노~! 2014-01-07 1076
92433 보드바인딩중에요 발등부분조이지않고 뒷부분으로만하는거뭔가요? [6] 으캬컁 2014-01-07 824
92432 상급자코스에서 카빙질문입니다 [2] 날라리왕자 2014-01-07 557
92431 보드나 스키 끈으로 묶어서 어깨 메는거 명칭 아시는분? [2] VIOLA 2014-01-07 674
92430 휘팍셔틀 2월16일까지 진짜인가요 ㅠㅠㅠ [5] ㅠㅠ 2014-01-07 834
92429 리바운딩은 언제부터 느끼셨나요?? [12] 기능인보더 2014-01-07 576
92428 올시즌 입문자인데요 [4] 초짜하이워... 2014-01-07 804
92427 턴할때 점프(?) [8] modile 2014-01-07 971
92426 하이라이프 UL 사이즈 고민입니다. [7] 네오 2014-01-07 9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