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
Rider |
2017-03-14 |
238972 |
| 92445 |
플렛지부츠에 치프바인딩
[5]
|
사륜안 |
2014-01-07 |
652 |
| 92444 |
시즌권 양도 질문이요.(에덴)
[2]
|
하이클래스1호 |
2014-01-07 |
571 |
| » |
트릭데크 시그널은 어떤가요???
[3]
|
그트요정 |
2014-01-07 |
828 |
| 92442 |
스텀패드...
[4]
|
피타입 |
2014-01-07 |
823 |
| 92441 |
데크좀 봐주세요...수리하면탈수있을까요...???ㅜㅜ
[18]
|
동럽이 |
2014-01-07 |
593 |
| 92440 |
헝글님들은 라이딩용 부츠 뭘 쓰시나요??
[19]
|
언능와랑 |
2014-01-07 |
750 |
| 92439 |
낼 당장 휘팍숙박질문...ㅋㅋ
[5]
|
구짜♪ |
2014-01-07 |
849 |
| 92438 |
말라뮤트 트릭 불편한가요?
[8]
|
곤지암지킴이 |
2014-01-07 |
778 |
| 92437 |
혼자 보딩 출격하려 합니당!
[6]
|
에일리 |
2014-01-07 |
832 |
| 92436 |
살로몬 해커 헬멧 질문 드려봅니다.!
|
dumdum12 |
2014-01-07 |
1078 |
| 92435 |
바인딩 부츠 조합 질문입니다
|
토스트11 |
2014-01-07 |
636 |
| 92434 |
창원에 보드용품 파는곳있나요?
[1]
|
유노~! |
2014-01-07 |
1076 |
| 92433 |
보드바인딩중에요 발등부분조이지않고 뒷부분으로만하는거뭔가요?
[6]
|
으캬컁 |
2014-01-07 |
824 |
| 92432 |
상급자코스에서 카빙질문입니다
[2]
|
날라리왕자 |
2014-01-07 |
557 |
| 92431 |
보드나 스키 끈으로 묶어서 어깨 메는거 명칭 아시는분?
[2]
|
VIOLA |
2014-01-07 |
674 |
| 92430 |
휘팍셔틀 2월16일까지 진짜인가요 ㅠㅠㅠ
[5]
|
ㅠㅠ |
2014-01-07 |
834 |
| 92429 |
리바운딩은 언제부터 느끼셨나요??
[12]
|
기능인보더 |
2014-01-07 |
576 |
| 92428 |
올시즌 입문자인데요
[4]
|
초짜하이워... |
2014-01-07 |
804 |
| 92427 |
턴할때 점프(?)
[8]
|
modile |
2014-01-07 |
971 |
| 92426 |
하이라이프 UL 사이즈 고민입니다.
[7]
|
네오 |
2014-01-07 |
967 |
심한 역캠이라고 생각되구요.. 말랑 하진 않은것 같습니다. 오히려 좀 딱딱한느낌??
라이딩은 그냥 버려야되는것같구요 프레스 계열에는 유리한점이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