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다음시즌에 라이딩 올인할려고합니다...

 

 

올해도 3년차입니다...내년이면 4년차되겠네요

 

 

주위에서는 기본기가 잘되어있다 잘탄다고는 하지만..아직 라이딩이 많이 부족한거같구요...

 

카빙은...중급에서 되는듯???? 상급에서는 슬라이딩턴 연습합니다.

 

 

키는 작은편입니다...159

 

지금타는 데크는 매트릭스 에코팝입니다, 정캠이긴한데 바인딩 체결하면 캠버가 죽어요..전에 타는것보다 말랑하고

 

 

다음시즌에 돈좀 들어도 라이딩 완벽하게 하고싶어요....ㅠ 추천해주세요

 

 

엮인글 :

이니셜s

2014.01.08 11:02:03
*.210.8.79

 ㅡ ㅜ ..소형 보더의 설움 ~ 


요넥스 혹은 오가사카 -_-ㅋ


짧은 보드도 있어용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640
92510 시즌권 구할 수 있는 스키장?? [4] 못보더 2014-01-08 529
92509 혹시 RED헬멧 뒤에 보드클립 어디서 구하나요? file [9] 홍지헌 2014-01-08 961
92508 프리라이딩의 정의? [7] APPA 2014-01-08 604
92507 이너부츠 세탁 질문 [4] stranger7 2014-01-08 757
92506 비올때는 스키장 가지 말아야 하나요? [14] 블루레인코트 2014-01-08 8798
92505 번치보드복 어느게 나을까요?? 선택좀! file [16] 김밥123 2014-01-08 697
92504 스타힐리조트 객실은 어떤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는가요... [1] 디디_987207 2014-01-08 784
92503 일렉트릭 수입사 어디인가요? [2] JWK 2014-01-08 635
92502 키175 몸무게64 데크길이 162... [10] 늑대와보딩을 2014-01-08 1028
92501 분당에서 셔틀로 평일주간 타기 편한 스키장 추천해주세요 [1] 바람을가르는~ 2014-01-08 649
92500 xlt, 앤썸, 하이라이프 유엘, 판테라 중 추천부탁드립니다... [15] 구르는꿀떡곰 2014-01-08 845
92499 dc stage 입으시는분? 사이즈 문의요 [3] 서울형 2014-01-08 679
92498 보드강습이요 [1] 귀염딩이 2014-01-08 1160
92497 렌탈샵에서 헬멧만 렌탈 가능한가요? 조쉬7 2014-01-08 760
92496 곤지암 눈썰매장 있나요? [3] 애디션 2014-01-08 806
92495 토우턴질문이요!! [6] 화장실잘가 2014-01-08 643
92494 일본구매대행 업체 추천 부탁드립니다. [4] 푸우~_902325 2014-01-08 687
» 다음시즌에 라이딩올인할려고하는데요 [1] 슝슝날아라 2014-01-08 569
92492 어드밴스드 슬라이딩 턴 질문드립니다. (업다운) [4] 천우운풍 2014-01-08 638
92491 판매가격문의~ [5] 인디안밥 2014-01-08 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