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
Rider |
2017-03-14 |
241012 |
| 92510 |
시즌권 구할 수 있는 스키장??
[4]
|
못보더 |
2014-01-08 |
529 |
| 92509 |
혹시 RED헬멧 뒤에 보드클립 어디서 구하나요?
[9]
|
홍지헌 |
2014-01-08 |
961 |
| 92508 |
프리라이딩의 정의?
[7]
|
APPA |
2014-01-08 |
605 |
| 92507 |
이너부츠 세탁 질문
[4]
|
stranger7 |
2014-01-08 |
757 |
| 92506 |
비올때는 스키장 가지 말아야 하나요?
[14]
|
블루레인코트 |
2014-01-08 |
8798 |
| 92505 |
번치보드복 어느게 나을까요?? 선택좀!
[16]
|
김밥123 |
2014-01-08 |
697 |
| 92504 |
스타힐리조트 객실은 어떤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는가요...
[1]
|
디디_987207 |
2014-01-08 |
784 |
| 92503 |
일렉트릭 수입사 어디인가요?
[2]
|
JWK |
2014-01-08 |
635 |
| » |
키175 몸무게64 데크길이 162...
[10]
|
늑대와보딩을 |
2014-01-08 |
1028 |
| 92501 |
분당에서 셔틀로 평일주간 타기 편한 스키장 추천해주세요
[1]
|
바람을가르는~ |
2014-01-08 |
649 |
| 92500 |
xlt, 앤썸, 하이라이프 유엘, 판테라 중 추천부탁드립니다...
[15]
|
구르는꿀떡곰 |
2014-01-08 |
845 |
| 92499 |
dc stage 입으시는분? 사이즈 문의요
[3]
|
서울형 |
2014-01-08 |
679 |
| 92498 |
보드강습이요
[1]
|
귀염딩이 |
2014-01-08 |
1160 |
| 92497 |
렌탈샵에서 헬멧만 렌탈 가능한가요?
|
조쉬7 |
2014-01-08 |
761 |
| 92496 |
곤지암 눈썰매장 있나요?
[3]
|
애디션 |
2014-01-08 |
806 |
| 92495 |
토우턴질문이요!!
[6]
|
화장실잘가 |
2014-01-08 |
643 |
| 92494 |
일본구매대행 업체 추천 부탁드립니다.
[4]
|
푸우~_902325 |
2014-01-08 |
687 |
| 92493 |
다음시즌에 라이딩올인할려고하는데요
[1]
|
슝슝날아라 |
2014-01-08 |
569 |
| 92492 |
어드밴스드 슬라이딩 턴 질문드립니다. (업다운)
[4]
|
천우운풍 |
2014-01-08 |
638 |
| 92491 |
판매가격문의~
[5]
|
인디안밥 |
2014-01-08 |
810 |
컨트롤 많이 힘들듯 보입니다..싸이즈가 무조곤 길다고 해서 라이딩에 무조건 좋은건 아닌거같네요.. 자기에 어느정도 맞는 기준을 찾으세요.. 님기준이면.. 157~최대 159정도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