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무지막지한 에어건...
하이원꺼 쓰다 에덴꺼쓰면

이건뭐 산들바람과 태풍수준이네요 ㅋㅋ
이번시즌에 새로 다 바뀐듯한데
눈이고 아이스고 뻥뻥~날아가는거보면 시원합니다

아, 그게 나하고 옆사람한테 다 날아가서 그렇지...




또하나 맘에드는거

콘도주차장입구 지키는 알바가 맘에 들어요...
보신분 있는가요? 어둠속에 이쁘길래 깜놀...ㅋㅋ
엮인글 :

2014.01.08 11:01:46
*.75.253.252

하이원은 에어건도 시원찮아요..

블루레인코트

2014.01.08 11:08:35
*.85.38.174

올라가는길 헬이라는데, 레알인가요? 이동하는 시간땜에 지쳐서 에덴밸리 보고 있어요.

초보꼳보더

2014.01.08 11:11:36
*.253.89.126

에덴밸리 에어건 사람 좀만 많으면 선풍기 약풍세기 나오는디....
그리고 콘도주차장 입구는...제가 봤을땐 남자였는데..ㅠ
지난해까진 우라누스 알바 이뿌니 있었는데
올핸 안보이데요..ㅠ

인나인나

2014.01.08 13:35:17
*.224.170.38

작년까지만해도 에어건 안쓰고 입으로 후~ 불어서 털었죠 ㅎ
에어건이 약해서 펌프에서 가까운 한두개만 겨우 작동했죠 ㅎ
수 많은 건의로 올해 새걸로 바꾼후 강력해졌습니다 ㅎ

01030431438

2014.01.08 18:21:17
*.33.160.144

가는길이 헬이긴하죠...
가깝다는거 말고는 아무것도 볼게 없었는데
소소한거 한개 늘었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6723
86730 써글.. 눈와서 보딩을 못가네요. ㅠㅠ [4] 블루레인코트 2014-01-08   361
86729 닥라베틀 비판하지 맙시다 ^^ [25] 즐겨요^^ 2014-01-08   465
86728 비발디파크 라이딩 [19] 퐝곰 2014-01-08   338
86727 닥쳐. [17] ♨본대장♨ 2014-01-08 23 377
86726 제가 초보라 그런가, 닥라배틀 여자분이요.. [5] ㅠ.ㅠ 2014-01-08   375
» 에덴...몇안되는 맘에드는점중에 하나 [5] 낙엽으로세... 2014-01-08   374
86724 장터이용 부탁드립니다. secret [7] 베티언니 2014-01-08   4
86723 [나눔]슈퍼스노우크로스SSX-어플 두번째 file [3] 용평헝그리알바 2014-01-09   1287
86722 어제 양지 야간에서 새 데크랑 바인딩 개시한 소감.. file [12] pepepo 2014-01-08 1 434
86721 하이원 [11] DKmin 2014-01-08 6 408
86720 아~ 외로웡...ㅋ [3] MONTBLAC79 2014-01-08 1 430
86719 지산 혼자 오신분?? 현준이 2014-01-08   394
86718 보드 재밌네요~~ [5] 닭덕후 2014-01-08   400
86717 닥라이벤트로 거북이레이스하면 재밌겠어요 ㅋㅋ [10] 포랄 2014-01-08   378
86716 [경품인증] 메가폰 후드는 잘입고 있습니다. file [19] 헬미♥ 2014-01-08 1 628
86715 하 지름신 강림하셨습니다ㅠ [10] 꼬리뼈아파요 2014-01-08   363
86714 닥라영상보다가 다리에 쥐가‥ [6] 신대방불쇼 2014-01-08   419
86713 땅짚는거 상당히 안좋은 습관인데...... 근간 이 이상열풍은... [35] 포청천 2014-01-08 4 462
86712 토론과 논쟁의 차이.... [14] RockQ 2014-01-08 5 399
86711 닥치고 라이딩ㅡ 무한반복의 매력 내삶의기쁨보드 2014-01-08   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