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라이딩 8트릭2 부츠는 살로몬 f30입니다
제네시스 구입예정입니다 써보신님들 어떻나요?
부츠랑 궁합도쫌'''''
엮인글 :

날아라 곰

2014.01.08 12:46:06
*.92.147.131

사용해본 느낌은 전체적으로 작년보다는 약간더 반응성이 빨라진 느낌입니다.


아마도 다이오드에 들어가는 앵글스트랩이 장착되서 그런것 같구요~ 

힌지시스템이 빠른반응성을 가져가는데 크게 도움되는것 같습니다.

플렉스가 6이라 반응성이 느릴줄 알았는데, 플렉스7 카르텔보다 떨어지지 않습니다


조만간 사용기게시판에 간단히 후기 올리게요~ 제네시스후기는 1개도 없더라구요~

부츠는 f30이 없어서 궁합은 잘 맞는지 모르겠어요~

스피드곰

2014.01.08 12:48:39
*.62.175.126

댓글 감사합니다 데크는 앤썸이고 발사이즈는 260 인데 m사이즈면 되겠죠?

기묭필

2014.01.08 13:28:10
*.84.248.185

힌지시스템은 EST 모델만 적용되는겁니다. 버튼 데크 아니면 소용 없다는 얘기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718
92531 오늘 곤지암 설질 어떨까요 [4] 케플러 2014-01-08 599
92530 장비 관리는 어떻게 하세요^^? [8] MONTBLAC79 2014-01-08 841
92529 나이키 부츠 많이 작나요~? [2] 휘팍조니 2014-01-08 572
92528 데크 찍힌거좀 봐주세요ㅠㅠ file [6] VIP님 2014-01-08 667
92527 보드복 좀 골라주세요 사진있어여 [14] 슼슼 2014-01-08 1074
92526 첫데크구매 도와주세요 [4] 최보 2014-01-08 636
92525 헬멧에 스티커 붙이는거 어디서파나요!? [7] imondi 2014-01-08 605
92524 27도 이상 전향각 쓰시는분 [15] 폭풍낙엽_173 2014-01-08 875
92523 요즘 주말 스타힐이나 곤지암 어떤가요? [3] 달무리 2014-01-08 951
92522 양지하고 곤지암 상급슬로프 경사 궁금 [2] 열폭 2014-01-08 922
92521 12/13 판테라 vs 13/14 유니티 프라이드 [7] 결정장애 2014-01-08 801
92520 라이딩데크 추천좀해주세요~~관심좀 가져주세용~~^^;; [6] 도현아범 2014-01-08 670
92519 라이드 DH 타보신분.........?? XLT와 비교좀..... [3] 기황후 2014-01-08 721
92518 턴할때 뒷발이 잘 안빠집니다. [1] 헤이리키 2014-01-08 578
92517 드래곤 고글 밴드문의 [2] burgundy:-) 2014-01-08 690
92516 드래곤 고글....... ... 2014-01-08 564
92515 신장 170cm 체중 67kg 적당한 보드 좀 추천해주세요^^ [4] 세금박사 2014-01-08 794
92514 플럭스 ds30 s사이즈 재거있는곳... [1] 놀러가요 2014-01-08 824
» 13/14 버튼 제네시스.......... [3] 스피드곰 2014-01-08 790
92512 뉴에라 모자 쓰면 귀가... [10] 뽀로로보더♡ 2014-01-08 6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