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유니온 컨택 사이즈 질문요

조회 수 577 추천 수 0 2014.01.08 20:46:55

나이키베이픈 245인데요 유니온 컨택 사이즈 뭘로 사야하나요??

S/m이 235까지구 m/l가 240-270 까지인가 하는데요

엮인글 :

yOeL

2014.01.09 01:24:31
*.226.208.99

Mmmmmmmmmmm

장비사용기에

유니온 으로 검색해보세요. 정보 많아요.~~

2014.10.15 10:01:06
*.194.196.62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410
92615 오클리 고글 끈 원래 짧은가여? [4] 으라카캉 2014-01-08 977
92614 여성 살로몬 라이딩용 데크 오예 vs 로터스 ??? [3] 라키와사슴 2014-01-08 1289
92613 일본 직구 방법 [5] 우럭아왜우... 2014-01-08 1910
92612 자켓 색상좀 골라주세요. file [7] 루엣D.s 2014-01-08 544
» 유니온 컨택 사이즈 질문요 [2] ㅇㅇㅇ 2014-01-08 577
92610 센터링좀 봐주세요~ file [2] 아리골드84 2014-01-08 563
92609 갑자기 비메오 재생 안되네요? [2] JS터보 2014-01-08 651
92608 노원구 하계역 주말 셔틀 질문 닉네님 2014-01-08 596
92607 나이키부츠 판매점 알고 싶습니다! [5] 네스 2014-01-08 573
92606 시즌권 양도문의드립니다 [2] 스닉커즈 2014-01-08 683
92605 1213 www데크 구매했는데 바인딩 추천좀 해주세요~! 오민석_902813 2014-01-08 946
92604 콘도 주중 주말 요금문의 [2] 낯선 2014-01-08 824
92603 고글추천바랍니다... [14] 트릭하구싶어 2014-01-08 662
92602 지산리조트는 왜 파이프가 없나요? [3] 간지스머프 2014-01-08 630
92601 실력에 맞지않는 장비사용..비웃음? [52] ADD+ 2014-01-08 568
92600 캐피타나스 울트라피어..라이딩을 추구하는 사람이라면? [4] Spearhead 2014-01-08 865
92599 하드한부츠 + 소프트한 바인딩 조합 문의 [3] ★나루토★ 2014-01-08 578
92598 여자상체보호대사이즈 [2] 웰리힐리♥ 2014-01-08 724
92597 보드복 코디 좀.. 보더보더_82... 2014-01-08 590
92596 초급에서 턴 잘하다가 중급만가면 무서워서 턴을 못하겠어요 [11] 알로에베라 2014-01-08 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