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무알콜맥주중에 최대한 맥주맛과 비슷한 상품 추천좀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엮인글 :

ID아더

2014.01.09 11:53:39
*.194.88.50

크롬바커가 가장 비슷하고 맛있습니다.

제가 술을 끊은 뒤로 박스채 사다놓고 먹고 있습니다.

알콜

2014.01.09 14:39:46
*.56.215.198

답변감사합니다.

괜찮으면 저도 박스채로...ㅎ

마구달려

2014.01.09 12:30:47
*.255.239.245

클라우스탈러도 좋습니다
한번드셔보세요

알콜

2014.01.09 14:40:36
*.56.215.198

아 이 것도 한 번 맛 봐야겠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지팍

2014.01.09 13:06:48
*.216.60.99

무알콜 맥주 맛있나요? 마셔보고 싶네요~ ㅋ

내귀에꼬추

2014.01.09 17:30:38
*.235.129.114

하이트 제로 굿입니다~

임신한 와이프가 좋아라하네요 ㅋㅋ

피츠버그

2014.01.09 21:17:26
*.252.46.80

무알콜이라고는 하지만 실제로는 0.5%의 알콜이 들어 있습니다. 마셔본 중에는 크라우스탈러가 가장

맥주기분이 나고 루츠는 탄산음료 수준이더군요.

닥터킬러

2014.01.11 05:05:35
*.111.4.27

크라우스탈러 추천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1] Rider 2017-03-14 82453
28085 보스 사운드독10 VS 티볼리 모델2+서브우퍼 [1] 미니오디오고민 2014-01-09 1866
28084 호주 경유 비행기 면세점 면세품 구매 질문 [3] 슬프당 2014-01-09 3761
28083 번역 좀 부탁드립니다. ㅠㅠ 제발 부탁드... 2014-01-09 335
28082 3m 양면테이프 질문 [5] 별과물 2014-01-09 1285
28081 오래된 차량 실제연비 8.43 km/L 인데 연비 상승 방법..? [24] Lach 2014-01-09 2758
28080 차량코팅용 투명필름 [1] 미친스키 2014-01-09 436
28079 대명비발디 렌탈샵 추천좀요 지리것소 2014-01-09 657
28078 연상의 여자 어떤가요?? [26] 연상녀 2014-01-09 4733
28077 압구정동에서 곤지암 가는길 [3] 리군 2014-01-09 389
28076 허리 부상 치료 질문이요~ [6] 푸리스타일 2014-01-09 608
28075 삼성카드 좋은걸로 추천부탁해요. 카드 2014-01-09 277
» 무알콜 맥주 추천 좀 해주세요 [8] 알콜 2014-01-09 636
28073 모바일버젼 댓글 안보이는 현상 임장사 2014-01-09 348
28072 휘팍에서 보이는... 이 올라가는 비행체는 뭔가요? file [9] 조조맹덕 2014-01-09 277
28071 표준 체중에 대해 [7] 부자가될꺼야 2014-01-08 620
28070 헝그리보더 본 글에 리플 다는 법 file [15] 19)성인영상 2014-01-08 433
28069 중고 명품 가게 [1] 독거노인 2014-01-08 374
28068 피시방에 베가스 있는데가 있어요? [2] clous 2014-01-08 590
28067 자게 보다보니.. 자물쇠? 이건뭐죠? [12] 지나가는보더3 2014-01-08 412
28066 춘천고속도로를 이용한 속초 여행시 [3] 속초 2014-01-08 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