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오늘 지산 사람 정말 만긴했는데 만족합니다 특히 실버 설질은 아주 최상급이었네요

대기줄 길긴했으나 블루 실버 10분 내외로 탈만은 했네요 오렌지는 줄 길긴 길었네요 ㅎ지금 시즌방에서 이불덮고 누움여 오늘 아무튼 만족이에요ㅎ

엮인글 :

마빈박사

2014.01.12 00:11:40
*.151.147.244

부럽습니다 ㅠㅠ

가스파덕

2014.01.12 08:16:28
*.62.163.32

오늘 설질도 좋기를 기대해봅니다.꺅!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7985
87072 [올해 첫 보딩갑니다.. 훗!] [12] 소년인남자 2014-01-12 1 408
87071 눈깔사탕 두개 물고 보드 타러 갑니다~ [1] 아름다운보딩 2014-01-12   401
87070 내 꼬리뼈ㅜㅜ [4] 김쑤님 2014-01-12   433
87069 학동사거리에 있는 9모시기 (구 버튼) 거긴 뭐가 문젠가요? [11] 알파인화이트 2014-01-12   380
87068 전... 버림 받았네요.. [3] sunny.J☆ 2014-01-12   400
87067 준법정신 투철하면 여자들이 싫어하네요. [23] 위법정신 2014-01-12 2 402
87066 토턴이 안되던이유! [1] 비듬엔니미럴 2014-01-12   408
87065 토요일 야간 사람없는 보드장!!!! [3] SUPER STAR 2014-01-12   370
87064 오늘 곰말에서... [4] 89HungryBoa... 2014-01-12   386
87063 오늘 아침에 올라갑니다~! [5] 앵초꿀 2014-01-12   383
87062 지니어스 롤브레이커.. [9] 사부 2014-01-12   387
87061 일본놈들과 그 추종자들 정말 역겹네요. [33] 111555 2014-01-12 6 544
87060 아... 어떡하죠...? [1] 파랭이최고다 2014-01-12 1 363
» 오늘 지산 대박.. [2] 아이케 2014-01-11   393
87058 갑자기 일요일 보딩 급땡기네요. [1] KINGCO 2014-01-11   377
87057 중고장터 둘러보면서 [9] 밀어줘야잠... 2014-01-11   346
87056 웰리힐리 조X수님 시즌권 찾아가세요~ [3] meke 2014-01-11 2 427
87055 지산 현재 헬이네요 ㄷㄷㄷㄷㄷ file [11] DhanaRam 2014-01-11   387
87054 오크밸리 매주 금토 거의 솔플하고 있는데 오늘 첨으로 이쁜 처자... [6] jiayoujun 2014-01-11   358
87053 엊그제 새벽 곤지암에서 나갈때 [11] 재퐈니 2014-01-11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