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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사와 저희 회사는 협력 업체 인데요.

A사가 G사를 통해 저희가 화물을 받고 있는데요.

불편해서 중간 협력없체를 다른 곳으로 요청하려고 합니다.

아래 내용이 개인 감정이 들어가 보이지 않는지..

좀더 점잖게 공적인 이유로 사유를 표현하고 싶은데... 봐주세요.

 

 

이전에 제가 요청하였던 PO에 대하여 G사로  진행하셔도 된다고 말씀 드렸는데,

긴급히 다른 회사를 통해 변경해 주십시요..

지난 주 G사로부터 상당히 불쾌한 일을 당했습니다.

 

1. 상당히 불쾌한 일을 당했습니다.

2 어처구니 없는 일을 당하였습니다.

3. 심각한 불편함이 발생 하였습니다.

엮인글 :

부자가될꺼야

2014.01.12 18:23:14
*.214.197.181

정말 정말 공적으로 말할려면

 

G사는 저희 회사와 맞지 않는듯 합니다

 

불쾌하다느니 어처구니가 없다느니 심각한 불편함은 모두 개인적인 호소입니다

ㅇㄱ

2014.01.12 18:27:35
*.186.28.11

감사합니다. 지난 토요일 발생한 일인데..  어이 없는 일을 당했는데...

그래도 회사 업무인데.. 쓰다보니 그 불쾌함과, 개인적인 감정이 들어간 것 같아서요.

토요일 사건 사고는 그대로 적긴 할건데,. 제가보기에도 자꾸 불쾌감이 노출되는 거 같아서요.

부자가될꺼야

2014.01.12 18:50:11
*.214.197.181

위엣꺼보다 좀 낮추면

 

G사가 물류팀 XX업무에 차질을 빚게 하여 다른회사로 변경하는것에 대해 의논드리고 싶습니다

 

뭐 저는 무슨일인지 모르니까 적당한것으로 비비세요;;;

ㅇㄹ

2014.01.12 19:15:35
*.186.28.11

음..간략하게 설명하자면,G사와는 오래 거래하였는데..

금요일부터 급하다고 요청했고,토요일 출고 하려했는데..

G사가 업무처리를 늦게하여,. 출고할수 없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G사 긴급요청하여 도움 요청하였으나(G 사 도움 없이는 불가능).

물류사가 휴일이라, 손쓸수 없다고 했고,.저는 어떻게 해서라도 방법을 찾아 달라 했으나,.

방법 알아보고 연락주마 하더니 잠수탐.

전화 20번가량 하니까,. 담당자가 전화기를 아기가 잘못 건드렸다 뻔한 변명, 더이상 도와줄수 없다..전화하지마라..

그리고 회사유선전화, 개인전화 모두 수신거부.

(처음 회사로 전화했더니, .당직자에게 얘기 듣고 담당자 휴대폰으로 집에서 저에게 전화옴)

토요일 아침 8시부터 저녁7시까지,. 수단과 방법 가리지 않고..결국 제가 해결함..

제일 빡치는게,. 전화 거부하고,. 보이콧 한 것입니다. 제가 이방법 저방법 다 알아봐서 할수 있는 것이라면..

G사는 더 쉽게 처리 할수 있는 업무라 생각하고요.

오렌지칸타타

2014.01.12 21:18:57
*.226.206.28

비슷한 경험 있습니다. 홈페이지 서버 관련이였는데 매번 같은문제 발생에 결국은 전화안받고 담당자 잠수...그 담날이 휴일이라 쉬시는데 괜찮겠냐고 먼저 물어봤는데 괜찮다 해놓고 전화끊고 잠수타시더군요.

홈페이지에 대표 번호 적혀있어서 걸었더니 사장님이 직접 받으시더군요. 조목조목 말씀 드렸더니 우리직원 이야기도 한번 들어보겠다, 진짜 전화거부면 그건 징계 사유다, 라면서요. 그 이후로는 칼같이 문제해결 되더라구요.

뜨거운수박

2014.01.12 20:15:06
*.109.196.87

담당자 미친놈이네요.
일할 생각이 없나 -_-;;;;

즈타

2014.01.12 20:58:36
*.140.182.159

쓰레기네

당장 바꾸시길

아싸아조쿠나

2014.01.12 23:28:40
*.46.237.149

계약서는 없나요? 물고들어가면 분명 걸리는게 있을텐데요.

물류협력사같은데 평소 업무능력은 기본이고 특히 긴급상황 발생시 대응능력이 있냐없냐로 회사능력을 가늠할수있죠. 능력있음 안되는것도 되게해서 엥간한건 다 커버되게 해야지요. 저희도 현지물류사 선정기준은 경쟁력있는 금액과 업체의 캐파가 핵심이지만 그리 차이 나지 않는 비등한 조건이면 위기대응 능력을 가장중요시합니당.. 항상 문제는 생기나깐요ㅠ

평소 에이사의 업무협조 항상 감사하다고 올해도 잘 부탁드린다.. 언급정도 들어가구 쥐사의 업무대응에 문제가 있었고(이전에 비슷한 사례가 있음 더욱 설득력이...) 후속 조치가 이뤄지지 않았고 (의도적 연락두절)당사에 심각한 손해가 발생할뻔했다. 이에 따라 당사는 귀사에 정식으로 중간협력사 쥐 대신 책임감있는 다른업체로의 변경을 정식으로 요청하는 바임다..

대략 내용은 저정도하시구 정식으로 상부에 본건에 대한 보고서를 설득력있게 작성하여 상부 결제받은 스캔본을 첨부하시면 에이사도 공식적으로 검토를 할수밖에 없을거에요. 최소한 개선대책서를 받고 재발은 막을수 있을듯... 요건 에이사가 님회사랑 동등 혹은 이하의 수준이면 잘 먹힐거같아염..

근데 글쓴님의 개인적 실수에 의해 긴급수정된 사항이면 구두보고로 하시구 약식으로 쓰셔야할거같음요..

고르라면 전 2번요. 그리고 당했다는 말보단 발생했다는 사실을 쓰는개 더 좋을거같아욤

아싸아조쿠나

2014.01.12 23:34:28
*.46.237.149

아 굵은 글씨는..
(책임감있는)타 회사로의 변경을 간곡히 요청드립니다. Or 요청드리는 바입니다...

탁탁탁탁

2014.01.13 08:33:38
*.243.12.2

물류 하고 있습니다

토요일 급하게 출고하셔야 되는데 방법이 없었군요

담당자의 대응이 미흡하게 느껴집니다

프로 의식이 없는듯...

별빛향수

2014.01.25 09:56:18
*.120.201.165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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