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부츠 살로몬 플랫지 사용중입니다

라이딩은 잘 안하고 파크 및 파이프 위주 입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642
93170 13/14시즌 데크 구입시기 문의입니다 [4] 하늘부리 2014-01-12 868
93169 나이키 보드자켓 쓸만한가요? file [8] 민김 2014-01-12 722
93168 네버썸머 국내 할인율이? [2] 댕댕브라더스 2014-01-12 681
93167 안경 쓰시는 분들 고글 어떻게 하시나요? [12] JTC 2014-01-12 610
93166 어반어스 아울엣 어떤가요? [1] ㅆⓡㄱⓡㅈⓛ 2014-01-12 619
» 바인딩 추천 바랍니다 앤디피취 2014-01-12 540
93164 X5 보아부츠 와이어 파손? 어떻게 해야하나요? ㅠㅠ [3] 흠냐19 2014-01-12 817
93163 보드 길이 질문드립니다. [3] 왈왈왈 2014-01-12 711
93162 트릭하시는 분들 스텐스가 어떻게되시나요? [3] 몬토얌 2014-01-12 666
93161 보드복 바지 사려는데 색깔 청춘불꽃 2014-01-12 594
93160 데크백에 바인딩들어가는것 질문입니다 [3] 에이키48 2014-01-12 639
93159 보드화 뒷꿈치가 터졌습니다... [3] ★김동욱★ 2014-01-12 615
93158 초보 보드 질문이요! [2] 냉장고 2014-01-12 640
93157 지방에서 휘팍다니시는 분? [5] 못보더 2014-01-12 600
93156 13/14 라쉬드 사이즈 문의?? 곰탱부리 2014-01-12 619
93155 버튼 보드 월마운트 질문드려요 [2] Spin_move 2014-01-12 614
93154 휘팍 디지vs 용평 레드 [7] 야수파 2014-01-12 905
93153 지산리조트 리프트권 가격 질문입니다^^ [2] 쭌x 2014-01-12 670
93152 요즘도 고글 눈 안보이는게 진린가요? [5] 로딩 2014-01-12 692
93151 살로몬 프로토콜 154와156차이가 클까요? [3] 마카롱♥ 2014-01-12 9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