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리프트 탑승시 시즌권 찍잖아요?? 이거 data 정장 할까요?? 스키장에서??

 

사고 때문에 중요한 증거 자료가 될것 같은데요 ㅠㅠ

 

아  시즌권 찍은거 저정하고 있으면 좋겠는데 ㅠ

엮인글 :

ㅅㅁㅅ

2014.01.13 17:30:17
*.241.191.238

추천
1
비추천
0

휘팍은 홈피 마이시즌권에서 탑승시간 확인 가능했던거 같은데요...

행복하지말아요

2014.01.13 17:54:42
*.253.36.192

감사합니다^^

Dark.H

2014.01.13 18:29:48
*.162.60.6

휘팍은 조회 가능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119
93305 창원 지역 하이원 버스 문의 (그 외 휘팍이나 용평등) [1] 렉타호_헤븐리 2014-01-13 730
93304 보드헬멧!!!!!!!! [2] burn 2014-01-13 758
93303 의무실.가면 발톱 구멍 뚫어주나요? [3] 조조맹덕 2014-01-13 814
» 리프트 탑승시 시즌권 찍잖아요?? 이거 data 정장 할까요?? 스키장에서?/ [3] 행복하지말아요 2014-01-13 825
93301 말라뮤트 255 에 유니온 포스 M/L 쓰는데 괜찮은가요?? [3] 침묵~~ 2014-01-13 831
93300 오크벨리 주변 숙박 문의좀요~ 홍병장 2014-01-13 751
93299 1213 rk30은 하이백 조절이 안되나요? [1] 으샤맨 2014-01-13 780
93298 하이백 세우면 부츠가 상하나요?? [3] 던힐왕자 2014-01-13 690
93297 토요일 10시경 휘팍방향 많이 막히나요?? [1] 최!강!기!아v10 2014-01-13 669
93296 웰리힐리 싱글락카 구할수있을까요? [3] 아다치 2014-01-13 765
93295 가장 저렴한 하이원 버스 패키지 [1] 이대두님 2014-01-13 584
93294 ksia스노보드 레벨2 작년에 따신분들 계시면 꼭 답좀주세용~ 챠뉴리 2014-01-13 764
93293 플로우 바인딩 as센터가 어디죠? [2] 보로보노 2014-01-13 721
93292 지름신을 이기지못했습니다. 롬앤썸.. [7] 베어스보덜 2014-01-13 569
93291 무릎 랜딩했네요..질문 좀 드립니다. [11] 달리시오 2014-01-13 647
93290 헤머데크 골라주세요. [3] 검은눈사람 2014-01-13 617
93289 말라뮤트 사이즈 좀 봐주세요~ [3] mildcat 2014-01-13 638
93288 스탠스폭 이해가안가네요 [7] 쌍문동아무개 2014-01-13 790
93287 지산시즌권 종일권 지금 매매가? y33755 2014-01-13 820
93286 179에 62키로 입니다 데크 길이좀 추천해주세요..ㅜ.ㅜ [3] 뱅기통 2014-01-13 9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