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보드헬멧!!!!!!!!

조회 수 758 추천 수 0 2014.01.13 17:32:20
안녕하세요

지금까지 레드 노란색챙달린 헬멧쓰다가 안이쁘고 머리만커보여서 바꾸려하는데 좀도와주세요..

스키장에서보면 헬멧을쓰고도 머리가 안커보이는분들이 계신데 자세히보니까 비니쓰고 그위에고글쓰고 그위에 헬멧을 귀마개제거후에 쓰시는거 같은데 이렇게하면 머리가작아보이나요?..

그리고 저렇게하는게 맞나요.. 저는지금까지그냥 맨머리에 헬멧 그위에 고글을꼈는데..

히카루 저번시즌빨간색모델하고 일렉트릭 알큰 고글쓰는중인데 어떤 헬멧을 어떻게써야 머리가작아보이나요..

답변부탁드려요...

(내용추가:헬멧안에 스펀지같은것들 제거하고 비니위에쓰시나요? 아니면그냥큰사이즈 선택하시나요?)
엮인글 :

Jay_Kay

2014.01.13 17:35:28
*.107.101.94

레드 헬맷이 츄파춥스 효과가 있다고들.......ㅎㅎ

그래서 저는 진작에 레드 팔아버리고 Bern 헬맷만 계속 사용 중입니다....제 두상에 잘 맞아요

소고기범벅

2014.01.13 17:40:27
*.144.91.64

비니+헬멧 경우에는 거의 귀돌이 제거하거나 비니때문에  머리가 꽉끼면 내피도 제거합니다.

헬멧만 착용할경우 귀돌이+내피 제거안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540
93306 끈부츠가너무꽉조여여 보아부츠신어야할가요??? [10] NYBRO 2014-01-13 811
93305 창원 지역 하이원 버스 문의 (그 외 휘팍이나 용평등) [1] 렉타호_헤븐리 2014-01-13 730
» 보드헬멧!!!!!!!! [2] burn 2014-01-13 758
93303 의무실.가면 발톱 구멍 뚫어주나요? [3] 조조맹덕 2014-01-13 814
93302 리프트 탑승시 시즌권 찍잖아요?? 이거 data 정장 할까요?? 스키장에서?/ [3] 행복하지말아요 2014-01-13 825
93301 말라뮤트 255 에 유니온 포스 M/L 쓰는데 괜찮은가요?? [3] 침묵~~ 2014-01-13 831
93300 오크벨리 주변 숙박 문의좀요~ 홍병장 2014-01-13 751
93299 1213 rk30은 하이백 조절이 안되나요? [1] 으샤맨 2014-01-13 780
93298 하이백 세우면 부츠가 상하나요?? [3] 던힐왕자 2014-01-13 690
93297 토요일 10시경 휘팍방향 많이 막히나요?? [1] 최!강!기!아v10 2014-01-13 669
93296 웰리힐리 싱글락카 구할수있을까요? [3] 아다치 2014-01-13 766
93295 가장 저렴한 하이원 버스 패키지 [1] 이대두님 2014-01-13 584
93294 ksia스노보드 레벨2 작년에 따신분들 계시면 꼭 답좀주세용~ 챠뉴리 2014-01-13 764
93293 플로우 바인딩 as센터가 어디죠? [2] 보로보노 2014-01-13 721
93292 지름신을 이기지못했습니다. 롬앤썸.. [7] 베어스보덜 2014-01-13 569
93291 무릎 랜딩했네요..질문 좀 드립니다. [11] 달리시오 2014-01-13 647
93290 헤머데크 골라주세요. [3] 검은눈사람 2014-01-13 617
93289 말라뮤트 사이즈 좀 봐주세요~ [3] mildcat 2014-01-13 638
93288 스탠스폭 이해가안가네요 [7] 쌍문동아무개 2014-01-13 791
93287 지산시즌권 종일권 지금 매매가? y33755 2014-01-13 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