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자켓을 구입해서 한달정도 걸어두었는데....주름 안없어지네요....이틀 입고 보딩했는데도...ㅜㅜ

스팀다림으로 하면 금방펼질것 같은데.....방수력에 문제생길것 같고....;;

텍에도 다림질 금지던데.....

 

헝글님들은 어째하시나요?^^

 

그리고 보드탈때 항상 손목보호대를 합니다....카보네이트(?)로 된거.....그런데 벌써 두개나 부러져서...ㅜㅜ

넘어져서 부러졌다기보단,....심야위주로 타다보니 추워서 그런지...앉았다 일어나면서 땅짚을때 부러지더라구요...

그래서 지금은 압방붕대 감고 장갑끼는데....너무뻑뻑하고 불편해서....

혹시 손목보호되는 보딩장갑 괜찮은거 있나요?물론너무 비싸면 안되구요,...ㅎㅎ

 

의견 부탁드립니다....

남은 시즌 안전보딩하세욧~~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641
93330 보드 첨타는데요~막데크는 샀는데 부츠를 뭘 살지 모르겠어요.. [6] mildcat 2014-01-13 632
93329 하이원 렌탈,,, [2] 탱글이 2014-01-13 763
93328 유니온바인딩 사이즈 웃프네요... [6] 땡칠님 2014-01-13 779
93327 인하비던트장갑쓰시는분들? [2] 쇗보더 2014-01-13 670
93326 라이딩용으로 사용할 dc 데크 골라주세요.. [8] 칠성과아는... 2014-01-13 548
» 새로산 보드복 주름 제거법있나요?, 보드장갑 추천좀 국가초보 2014-01-13 823
93324 보드랑 스키랑 뭐가 더 빠를까요? [16] 골절왕 2014-01-13 856
93323 롬버터나이프타보신분 코딱지ii 2014-01-13 691
93322 완전 초보 알파인보드 입문할려고합니다.. 궁금한게 너무많내요! [2] 입문보더임돠 2014-01-13 1258
93321 0809 요넥스 데크라 하는데... 모델명을 모르겠어요~ file jisanDk 2014-01-13 973
93320 스컬캔디 아이콘3 파손 A/S file [5] 땡칠님 2014-01-13 959
93319 1213 살로몬 tactic바인딩 질문이요! ssong41 2014-01-13 843
93318 에보 길이 질문요~ 더 짧게.. [2] 원마운틴 2014-01-13 675
93317 장비렌탈할때 어디서하나요? 하이원 [2] 청소기 2014-01-13 729
93316 비발디에서 파이프타시는분 ~ 원포 부탁드립니다. [3] 포이보스_10... 2014-01-13 575
93315 하이원 힐콘도에서 밸리 스키하우스로 바로 오는 길 있나요? [2] 라랄라랄라 2014-01-13 850
93314 poc헬멧에 드래곤고글잘맞나요? 쇗보더 2014-01-13 866
93313 스피드레이스 부츠도 편한가요?? [1] NYBRO 2014-01-13 774
93312 웰리힐리 괜찮은 렌탈샵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3] 낙엽108단 2014-01-13 594
93311 K2 데크 문의 드립니다. [3] 오피셜 2014-01-13 6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