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셔틀까지 지하철보다 버스가 빠르고 편리해서 버스타볼라고 하는데 탈만한가요?
버스는 좀 무리인가요?
엮인글 :

더치베어

2014.01.14 09:39:08
*.111.214.44

새벽 셔틀인 경우에 시내버스 사람이 별로 없어서 괜찮습니다. 

저도 종종? 이용하는데 버스기사님 포함해서 승객들 까지 별말 안해요 ㅎㅎ


CHOP

2014.01.14 09:42:32
*.184.157.2

저는 자리 있어도 그냥 서서 갑니다..무리는 아닌 것 같네요

오월오월

2014.01.14 10:20:22
*.94.41.89

전 마을버스는 타봤어요.. 오래 안타도 되니깐..

셔틀 탈 때는 지하철을 이용하구요.

인생은 고독~

2014.01.14 10:46:03
*.237.133.103

저도 셔틀까지 버스타고 가야되서 데크들고 타는데 데크세워두고 한손으로 안고 있음 괜찮더라구요ㅋ

Aruna

2014.01.14 12:37:35
*.34.64.161

버스노선마다 다른데 새벽에 유독 사람많은 노선은 피하시는게 좋아요;

 

전에 한번 그냥 버스탔다가 민폐덩어리가 된적이 있어요 ㅠㅠ

 

고작 3정거장 가는데 죽겠더라구요-_-

☜☞™

2014.01.14 12:39:22
*.210.157.108

버스타도 아무상관 없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946
93392 데크좀알려주세요 왕왕이12 2014-01-14 582
93391 1314 유니온 컨택프로 사용해보신분 계신가요? [3] ShotGun 2014-01-14 645
93390 바인딩 추천 부탁드립니다. 앤디피취 2014-01-14 574
93389 용평 시즌권 양도시 궁금한점 생겼습니다. [3] 레레씨 2014-01-14 673
93388 헝그리보더 시즌보험 문의 [1] 2014-01-14 569
93387 용평 파크 질문 [6] 미니젠쿱 2014-01-14 639
93386 버튼 유니온 플럭스 살로몬... 바인딩 디스크 사이즈 모두 같나요? [1] . 2014-01-14 783
93385 발이 안시려운 부츠는? [9] 광땡 2014-01-14 700
93384 지산에 RCS PUB-CHA 위치가 궁금합니다!! file Lach 2014-01-14 834
93383 dc 메가, ply는 라이딩 성능이 어떤가요? [1] sinpk 2014-01-14 696
93382 성수기 하이원 리프트, 렌탈 할인 문의 [2] vendetta 2014-01-14 664
93381 휘닉스파크 앞 마트있나요?? [3] 김한영 2014-01-14 2930
93380 버튼 바인딩 질문입니다. file [2] 바인딩 2014-01-14 574
93379 무주리조트와 우투리조트 어디가는게 좋을까요? [6] bute 2014-01-14 669
93378 헬맷에 고글끈잡아주는거 달수있나요? [1] 대범한A형 2014-01-14 621
93377 친구가 이번에 데크를 삿는데 알바생이 정켐이라고해서 삿는데 알고보니... [7] 렉타호_헤븐리 2014-01-14 623
93376 dc 메가 데크 괜찮나요? [6] sinpk 2014-01-14 754
93375 K2의 리프티드 캠버 문의 드립니다. K2 2014-01-14 669
» 데크가지고 버스타시는분 계세요? [6] mildcat 2014-01-14 618
93373 무릎보호대 뭐 사용하시나요!? [15] 타쿠 2014-01-14 6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