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번 시즌에 K2에서 리프티드 캠버가 새로 나왔는데 이 캠버는 어떤가요?


제로캠버랑 정캠의 중간정도 특징을 갖는 것인가요?


아니면 거의 정캠에 가깝거나, 리프티드 되어도 제로캠에 가깝거나 한 것인가요?


리프티드 캠버가 일반 정캠보다 프레스/버터링 계열로 가지고 놀기 더 편하려나요?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531
93391 1314 유니온 컨택프로 사용해보신분 계신가요? [3] ShotGun 2014-01-14 645
93390 바인딩 추천 부탁드립니다. 앤디피취 2014-01-14 574
93389 용평 시즌권 양도시 궁금한점 생겼습니다. [3] 레레씨 2014-01-14 673
93388 헝그리보더 시즌보험 문의 [1] 2014-01-14 569
93387 용평 파크 질문 [6] 미니젠쿱 2014-01-14 639
93386 버튼 유니온 플럭스 살로몬... 바인딩 디스크 사이즈 모두 같나요? [1] . 2014-01-14 783
93385 발이 안시려운 부츠는? [9] 광땡 2014-01-14 700
93384 지산에 RCS PUB-CHA 위치가 궁금합니다!! file Lach 2014-01-14 834
93383 dc 메가, ply는 라이딩 성능이 어떤가요? [1] sinpk 2014-01-14 696
93382 성수기 하이원 리프트, 렌탈 할인 문의 [2] vendetta 2014-01-14 664
93381 휘닉스파크 앞 마트있나요?? [3] 김한영 2014-01-14 2930
93380 버튼 바인딩 질문입니다. file [2] 바인딩 2014-01-14 574
93379 무주리조트와 우투리조트 어디가는게 좋을까요? [6] bute 2014-01-14 669
93378 헬맷에 고글끈잡아주는거 달수있나요? [1] 대범한A형 2014-01-14 619
93377 친구가 이번에 데크를 삿는데 알바생이 정켐이라고해서 삿는데 알고보니... [7] 렉타호_헤븐리 2014-01-14 623
93376 dc 메가 데크 괜찮나요? [6] sinpk 2014-01-14 754
» K2의 리프티드 캠버 문의 드립니다. K2 2014-01-14 669
93374 데크가지고 버스타시는분 계세요? [6] mildcat 2014-01-14 618
93373 무릎보호대 뭐 사용하시나요!? [15] 타쿠 2014-01-14 649
93372 13/14플럭스 ds30 블랙펄 m사이즈 재거있는곳... 놀러가요 2014-01-14 10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