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13 패플 사용중입니다. 바로전 오피셜보다 말랑한 팝스타 사용중이었고요
일단 패플 노즈테일이 말랑하고 중간은 엄청 하드합니다. 알리나 널리계열 엄청 높게 띄워주고 팝계열 플렛캠이다보니 별로인거 같습니다.
라이딩 느낌은 묵직하긴한데 리바운딩이 별로없어 팝스타보다 재미없을정도입니다.
xlt도 타봤는데 느낌상 패플이 xlt보다 하드한거 같습니다. 패플타다보니 오피셜은 너무 말랑할거 같단 생각도 ㅡ,.ㅡ;
정리하자면 라이딩 그저그럼 트릭 한방은 스케일이 좀 큼 내구성 엄청 강해보임(광고에서도 강함) 단, 탑시트 엄청 벗겨짐
디자인 갑
이상입니다.
3가지 전부 각각 특색이 있어요.일단 오피셜은 제일 올라운드 성향이 강합니다.라이딩이나 트릭이 중간정도?근데 최상급의 이름값은 못하는거 같습니다.특히 이퀄라이저 엣지는 트릭시 역엣지가 잘걸려 좀 두렵긴 하더라구요.탄성도 생각보다 별로였구요.
인도어는 플랫에 약간의 변형캠버인데 타보시면 일단 묵직하다는 느낌이 강합니다.라이딩도 마찬가지구요.트릭시 생각보다 소프트해서 가볍게 사용할수있구요.단점은 내구성이 많이 약합니다.탑시트 관리못하면 금방 떨어집니다.
패스트플랜은 한번밖에 안타봤지만 좀하드하구요.라이딩 역시 묵직합니다.한방트릭용이라는데 저는 하드한거 못타겠더라구요.
그래서 더이상 설명드릴게 없네요.라이딩이 좋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좋은느낌 못받았구요.강설에서 좀 잘밀고나가는 느낌정도만 받았네요.
일단 주위분들 계시면 한번씩만 타보셔도 자기한테 맞는데크는 알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