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아........제발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혹시 그날 가시는 분 계시면

 

같이 놀아요^^

엮인글 :

ACTO

2014.01.14 22:22:56
*.224.11.82

잘 보셔서 꼭 합격하세요~~!!

의외로 기본적인 것에서 감점이 많이 된다니까 조심조심

피타입

2014.01.14 22:25:51
*.20.156.48

화이팅입니다...

루돌프사슴코

2014.01.14 22:29:05
*.191.163.193

합격하실겁니다!! 화이팅!

꼬맹이 보더

2014.01.14 22:45:12
*.176.107.48

18,19일 용평에 있습니다...홧팅하세요!!

아릴라

2014.01.15 01:17:49
*.143.39.13

홧팅요!

안비켜?다비켜

2014.01.15 12:19:47
*.149.186.210

18일부터담날까지용평에있어요~~
화이팅하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782
87395 하아..드디어 내일 출격 [1] DP승현 2014-01-15   415
87394 블랙박스 용도로.액션캠 [4] 조조맹덕 2014-01-14   388
87393 혹시 바라클라바+스냅백+헬멧+후드 써보신분 있나요? [18] 단화안 2014-01-14   927
87392 기황후 재밌네요...후아아아 하지원 ♥ [2] 유령회원1 2014-01-14   387
87391 갑자기 생각난건데 [15] 보드! 2014-01-14   347
» 18일 토요일에 용평으로 레벨1 따러 가네요 [6] JTC 2014-01-14   364
87389 어머님들의 안전불감증. [7] 호떡공주 2014-01-14   406
87388 근데 질문은 문답이 답글 더 잘달려요^^ [2] 무쌍직전영신류 2014-01-14   460
87387 이월 바인딩 구매하려는데요... [7] 강촌™ 2014-01-14   406
87386 좀 심하네요 자유게시판 이용위반 [15] 아릴라 2014-01-14   333
87385 꽃보더라면 블랙?ㅋ [16] 상현 2014-01-14   407
87384 초급중급상급 구분 1편 [20] 01030431438 2014-01-14   403
87383 고프로 사고 싶혀요 [16] 땅거미보더 2014-01-14   373
87382 하이원 어떤가요? [8] 페드로마르티 2014-01-14   431
87381 치킨 5마리째... [30] 병아리삐약♥ 2014-01-14   380
87380 유치원생 딸 아이와의 보딩을 기대하며 [6] 우성(愚晟) 2014-01-14   397
87379 보드화 삽니다 280정도요 [7] 보더맨이양 2014-01-14   420
87378 저리가라!! 지름신!!!! [8] 하이원덩치 2014-01-14   400
87377 요새 웬 미꾸라지가 [1] 보드다음농구 2014-01-14 1 402
87376 오늘 쏘주좀 마셔야 겠어요!!! [2] 훈이얍 2014-01-14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