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번에 첨으로 장비를 구매하려고 하는데 아래와 같이 생각중입니다.

 

데크 : 살로몬 오피셜 159

바인딩 : 살로몬 리듬(적당히 쓰다 교체 예정) L

부츠 : 살로몬 플랫지 275 or 280

 

초기 비용이 많이 들어 바인딩 저렴한거 사용 후 교체 예정으로

위 조합으로 구매할까 고려 중입니다.

 

관광보더 4년차이며 줄곧 렌탈 데크 사용했습니다. ^^;;

 

바인딩이 데크, 부츠와 잘 조합될까요??

 

주변에 조언 받을때가 없네요~ 도와주세요~!!

엮인글 :

missionsix

2014.01.15 20:34:08
*.62.169.1

데크 부츠에 비해 많이 딸리네요
차라리 상태 좋은 중고 상급으로 가거나 예산을 좀만 더 올리심이..

3년째낙엽

2014.01.15 21:04:11
*.111.15.131

바인딩이 살로몬 홀로그램이면 괜찮은 조합일까요? 고민할수록 가격이 올라가네요^^;

물뿜는고래

2014.01.16 09:38:43
*.221.140.108

적당히쓰다 교체할예정이라는 생각이면 아예 살때부터 맘에드는거 사시는게 좋을거에요

실제로 장비가 차이가 안나도 사용중에 자꾸 바꾸고싶은 마음이 생기거든요...

개인적으로 유니온 포스 추천드립니다

플랫지에 포스 사용중인데 나쁘지않네요~

3년째낙엽

2014.01.16 12:47:21
*.103.72.1

답글 감사합니다. 유니온 포스도 함께 알아봐야겠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925
» 장비 조합 한번 봐주세요~ [4] 3년째낙엽 2014-01-15 591
93630 합이 16시간 입은건데 이건 좀 심하지 않나요? file [36] 소맥제조 2014-01-15 617
93629 버튼바인딩 토우 스트랩이 끊어 졌습니다ㅜㅜ [3] 이상순님 2014-01-15 2070
93628 지산 근처에 엣지 잘하는곳 있나요? aerai-ne 2014-01-15 850
93627 지산 리조트 및 렌탈샵 엣징, 왁싱 비용 아시는분 쉐도우카빙 2014-01-15 975
93626 대체 ㅜㅜ 힐로 널리를 어케뛰어야 하죠 [2] 골베엥이 2014-01-15 587
93625 모스 토토에 어느바인딩이 좋은까요? [2] 지ㅁ스ㅇ 2014-01-15 652
93624 모둠치킨님..? [3] 태공이1 2014-01-15 560
93623 하이원 수작업 엣지 하는곳 알려주세요 (내용무) 바룬 2014-01-15 617
93622 시즌 오프되면 보드복,데크,바인더,부츠등을 사고 싶은데... [13] 김영준_1001511 2014-01-15 651
93621 나의정체성... [4] 벅벅 2014-01-15 490
93620 카빙턴 질문 드립니다. [3] 카빙턴 2014-01-15 738
93619 버튼 ration 152 데크 어떤가요? [2] 가다마이 2014-01-15 821
93618 바인딩부츠셋팅이요 [1] 마스터목표 2014-01-15 760
93617 13/14 코브라샤크 VS 11/12 카르텔 바인딩..선택은? [3] 이나중보드부 2014-01-15 666
93616 이 데크랑 바인딩이 어디껀지 아시거나 알아내실 수 있으신분~ file [4] 로벨도 2014-01-15 633
93615 헝글강습 여러분들이라면 ...? [10] 안안랴줌 2014-01-15 715
93614 이번 소치 올림픽부터 슬롭스타일 경기하나요?? [2] 무라타쇼고 2014-01-15 674
93613 데크 업글에대한 문의 및 단종된 바인딩 문의입니다 [2] 날으는멸취 2014-01-15 681
93612 지산 락카 양도 그냥 키만받으면 안되나요? [2] mildcat 2014-01-15 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