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말라와 플랫지의 차이가 어떤점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가격도 동일하고 제조사나 판매처에서 올려 놓은 내용들을 보면 다른점이 어떤점인지 모르겠네요 ㅜ.ㅜ

 

하드함 , 발볼 넓이 등 차이점 아시는분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엮인글 :

2014.01.16 17:45:05
*.62.163.13

말라는 하드한 라이딩용이라 생각하심되고

플렛지는 그보다 소프트한 올라운드용이라 생각하심됩니다.

별과물

2014.01.16 17:47:46
*.54.137.243

살로몬 어젠틱 라인업중에 말라가 플래그쉽 모델이였는데 플렛지가 나오면서 말라가 한단계 내려갔죠.


가격도 더 비쌌습니다. 일단 말라신다가 플렛지신으면 운동화수준입니다.

BlacKBlacK

2014.01.16 20:48:04
*.209.134.45

말라가하드하고
이너에 발목잡아주는 끈이있어서 잡아주는게 틀려요

푸우~_902325

2014.01.17 09:04:19
*.130.0.68

감사합니다. 늘 플랫지만 신어 왔는데 이번에 말라로 가볼까 해서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636
93765 큰사이즈 부츠 많이 보유한 샵 아시는분? ㅂㅅㄴ 2014-01-16 592
93764 스키는 어느브랜드가 인지도가높나요?ㅎ [6] 투정. 2014-01-16 627
93763 장터글 업로드시에 뜨는 팝업창 오류 아시는분요? [4] yjin 2014-01-16 615
» 살로몬 말라와 플랫지의 차이? [4] 푸우~_902325 2014-01-16 574
93761 베이직 카빙 힐턴이 죽어도 안됩니다.. 도와주십쇼 [33] 아찔해요 2014-01-16 2002
93760 이럴 경우 누가 가해자인가요??.. [4] Muymuy 2014-01-16 563
93759 보드복 쟈켓 문의요 [14] 웰시코기소녀 2014-01-16 564
93758 라이딩 바인딩 둘중 추천 부탁드립니다. 롬 타가 vs 유니온 포스 [7] 쥬시아 2014-01-16 806
93757 하이원 리프트권 싸게 구매방법 문의요. [2] 손난로따뜻 2014-01-16 651
93756 토우턴과 숏턴에 대한 질문좀여|~ [4] Che'f 2014-01-16 567
93755 데크길이 및 세팅 질문입니다. [3] 밤쟁이 2014-01-16 578
93754 부산에서 하이원버스 타고 갈때 장비들 다 실어지나요? [3] 백성광 2014-01-16 624
93753 데크 구매 때문에 질문합니다 [7] 하늘부리 2014-01-16 715
93752 데크의 탈탈털림..? [8] GARTIE 2014-01-16 612
93751 오크밸리 시즌권을 질렀어요... [3] sinpk 2014-01-16 529
93750 데크보관방법에 대해서 질문합니다 [4] 오곡누룽지 2014-01-16 618
93749 보드복 패딩도 세탁기 돌려도 될까요? [4] 보더동동 2014-01-16 638
93748 비니 안쓰고 헬멧 쓰면 추워요? 헬멧 안에 꼭 비니써야되요? [14] 어그로드럼 2014-01-16 720
93747 원래 헬멧 플라스틱부분이랑 스티로폼 부분이 분리되나요? [4] 어그로드럼 2014-01-16 898
93746 오크밸리 뜨거운 물 받는 곳 어디있나요? [4] 어그로드럼 2014-01-16 9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