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상당히 부드럽다는건 알고있는데 32라인중에 어느정도 레벨인지요??
엮인글 :

극명

2014.01.17 09:09:59
*.35.118.65

JP워커 유저 입니다...

엄밀하게 구분하긴 어려워도..  라쉬드 정도  급 은 됩니다...

상당히 부드럽습니다..또 말랑말랑 하고요...

요새 편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

근데....라이딩과 각종 트릭이 어느정도 익숙하신분이라면..추천~!!!!

그렇지않다면... 팀투 추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051
93812 이번시즌 양지 렌탈샵 리프트권 몇% 해주나요?? revit 2014-01-16 647
93811 나이키 카이주 32 팀투 고민입니다... [18] 스고이 2014-01-16 626
93810 드레이크DRAKE 바인딩 요즘 어디가 싼가요? [3] 튀김우동이... 2014-01-16 865
93809 17일 야간새벽 무주 에덴 고민입니다ㅠ 조언좀!! [2] 까만앙마 2014-01-16 563
93808 13/14 에보랑 1:1교환 할만한 라이딩 데크 뭐있을까요? [22] 용팍 2014-01-16 949
93807 발목이 따로놀아요 ㅠㅠ [3] 초보안양보더1 2014-01-16 578
93806 베이직턴시에 왼팔에 힘을 주란말? [4] 아리골드84 2014-01-16 427
93805 닥라 2회 [3] 가다마이 2014-01-16 617
93804 12/13 롬에이전트 쓰시는분?? [2] 홍톡구 2014-01-16 1076
93803 포스 바인딩 테이핑(?) 질문요 에덴동산 2014-01-16 738
93802 유니온 아틀라스 믹스 하실분? m/l 주황 연두 Highway99 2014-01-16 603
» 32부추 jp walker 어떤가요? [1] 고인돌82 2014-01-16 672
93800 버튼바인딩 말라부츠 궁합 [9] 진저스냅 2014-01-16 634
93799 왁싱용품이요 [5] 초짜하이워... 2014-01-16 723
93798 초보 힐턴이 잘안되요 [4] 텔스타 2014-01-16 697
93797 세일정보좀ㅋㅋ [1] KDG보드 2014-01-16 610
93796 휘팍 다니시는분들 궁금한게 있습니다~ [1] 휘리릭 2014-01-16 527
93795 말라뮤트 발목스트랩 이게 채워지나요? [9] 맨날낙엽만 2014-01-16 585
93794 보드 왁싱할려 하는데 리무버 질문합니다. [6] 류태아빠 2014-01-16 823
93793 간절함) 무주리조트내 대여소에서 보호대도 빌려주나여? [3] 클리기 2014-01-16 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