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남쟈

2009.11.02 19:57:14
*.207.197.170

┏━━━━━━━━━━━━━━━━━━━━━━━━━━━ http://boardmax.co.kr ━━━━━━━━━━━━━━━━━━━━━━━━━━━━━┓
┠━━━━━━━━━━━━━━━━━━━━━━━━━━━ http://boardmax.co.kr ━━━━━━━━━━━━━━━━━━━━━━━━━━━━━┨
┗━━━━━━━━━━━━━━━━━━━━━━━━━━━ http://boardmax.co.kr ━━━━━━━━━━━━━━━━━━━━━━━━━━━━━┛

Event.01 BoardMAX에 바라는 점!!
보드맥스는 온라인 전용샵이기때문에 온라인의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보완하는 쪽으로 가야될것 같습니다.

① 무료배송 조건의 완화
기존 무료배송은 10만원이 기준인데요.
오프라인샵도 운영하는 다른 샵보다 무료배송기준이 많이 높네요.
저렴한것도 같은 가격이면 배송비가 안드는 곳을 선택하게 됩니다.
이런 작은부분부터 세밀하게 관리를 들어가시면 좋을꺼같아요~

② 매칭 시스템의 적용
예전에 종이그림 인형에 종이옷 입히는 그런거 있었잖아요.
자켓, 팬츠랑 후드, 톨티 살때 보드위류 색깔 맞출려고 많이들 고민하잖아요.
그래서 매칭시스템에 자켓과 팬츠를 클릭하면 두 의류가 나오는 겁니다.
다소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겠지만 많은 분들이 도움을 받고 좋아할겁니다.

③ 실제 착용샷
실제 모델이 착용해서 모델 신체 스펙과 입고 있는 의류의 스펙을 적어놓고
사는 사람의 편의를 돕도록 하는겁니다.

④ 데크의 특성 및 데크 길이 선택 방법
데크의 특성을 표시하여 보더들이 자신의 특성에 맞는 보드를 고를수 있게하고
보더 신체스펙의 예를 들어 데크 길이 선택 방법을 올려주시면
보다 편하게 쇼핑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⑤ 적립급제도
온라인샵인 만큼 사은품 하나 더달라거나 가격좀 깎아 달라고 하질 못하는 단점이 발생하죠.
그만큼 구매자에게 적립금으로 보답을 해서 나중에 쌓인 적립금으로
다시 보드맥스를 찾을 수 있게 했으면 좋겠습니다.

⑥ 실시간 상담 채팅창
살려고 하는데 고민되거나 나에게 맞는건가 아니면 세트로 구매하려고 하는데 에누리는 얼마나 되나 고민하시는 분이 많은데
전화할 여건은 안되고 전화할 용기가 안나시는 분들을 위해
실시간 상당 채팅창을 개설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누구나 편하게 상당 후 물건을 구매할 수 있었으면 더없이 좋겠습니다..ㅎ


⑦ 온라인 입금통장 계좌의 다양화
온라인으로 주문하고 돈을 입금할 때 자기가 쓰는 통장이 아니라
수수료를 물게 되는 일이 있습니다.
얼마 안되는 500~1300원정도의 돈이지만 쌩돈 나간다고 생각하면 아까울 따름입니다.
농협, 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하나은행 등의 입금계좌를 개설하여 자신이 원하는 계좌를 선택하여 주문하고 입금하는 것이
소비자의 입장으로서는 더 편안해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Event.02 BoardMAX에 이런게 있음 꼭 사겠다!!
① 3M 미끄럼 방지패드
스텀패드는 사고 싶은데 데크 디자인 가리기는 싫고, 비싼거 사기 부담되는 분들이
다른 제품 주문하면서 살 수 있도록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은근히 베스트셀러가 될듯합니다.
데크에 대한 사은품으로도 괜찮은것 같아요

② 지스 고글킷
예전에 고글이 샀는데 코가 떠서 다른 제품 주문할때
같이 주문하면 배송비도 아끼고 좋을 꺼 같습니다.
사실 저에게도 지스 고글킷이 필요한데요.
다른 제품과 같이 사려고 해도
지스 고글킷을 파는 곳이 별로 없어서
따로따로 주문해서 배송비가 이중으로 나가게 생겼네요.ㅠ

위 두가지다 저렴한 것들이지만
참으로 유용하면서도 은근히 많은 분들이 찾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Event.03 BoardMAX는 이런 느낌이다!!
들어갔을 때 메뉴를 보는데 무지 편리합니다.
지난번에 온라인샵을 뒤지는데
다른사이트와 다른게 보드맥스는 데크,바인딩,부츠가 메뉴 맨 끝에 있어서
안파는줄 알았습니다.
질문게시판인 Q&A가 메뉴 제일 위쪽 처음에 있네요..
조그맣게 만들어서 어디에 있나 찾기 힘들 여타의 사이트와 비교되네요..
온라인 전용샵이라 그런지 쇼핑하는데 편리한 사이트 구성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ㅎ
번창하셔서 오프라인샵도 만들어 주시는 그날을 위해서~




┏━━━━━━━━━━━━━━━━━━━━━━━━━━━ http://boardmax.co.kr ━━━━━━━━━━━━━━━━━━━━━━━━━━━━━┓
┠━━━━━━━━━━━━━━━━━━━━━━━━━━━ http://boardmax.co.kr ━━━━━━━━━━━━━━━━━━━━━━━━━━━━━┨
┗━━━━━━━━━━━━━━━━━━━━━━━━━━━ http://boardmax.co.kr ━━━━━━━━━━━━━━━━━━━━━━━━━━━━━┛

멜랑꼴리

2009.11.02 23:09:28
*.30.19.48

event.02 이런게 있음 꼭 사겠다!!


vans 0708 Denny Kass 5 white/red 270 !!!!!

이거 있으면 무조건 삽니다!!ㅠㅠ

약관보더

2009.11.03 11:12:02
*.149.95.70

-------------------- http://boardmax.co.kr ---------------------------------

1. 보드맥스는 우선 온라인 전용이기때문에!

우선 무조건 온라인으로 널리 알리는게 가장 중요하다고생각하는데요!

이미 제가생각하는거 이상으로 잘하고계신듯... ㅋ

정말 홈피 정리도 딱 보기에 깔끔하고

온라인 상으로는 주문할 때 싸이즈때문에 고민이 많으므로!

싸이즈를 자세히 기재해주시는게 꼭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다른곳에서 찾아보고 올수도 있겠지만 그자리에서 딱 내 싸이즈랑 맞춰보고 구입하면

딴데로 새버리는 고객이 좀더 줄겠죠?



2. 솔직히 이번에 장비를 마련하는데

나이트로제품 추가해주셨으면 하는 바람이..

나이트로 제품 찾으시는 분이 많으니까요!

너무 많이서 탈인가... ㅋ



3. 보드맥스는 깔끔 그 자체다!

정말 온라인전용 매장의 표본입니다ㅋ

제품찾기도 좋고 시선도 이리저리 분산도 안되고요

찾고싶은거 글로 읽기 항상 복잡하고 벅찬데

그림으로 딱딱 나타내져있어서 이건뭐 공학적 화면배치군요!

위아래로 눈에띄는 메뉴배치하며~

딱하나 아쉬운게 있다면 위에서언급한 정확한 싸이즈문제요!

약간이라도 시간투자하셔서 실측해주시면 더할나위 없을듯!

이번시즌 번창하는 보드맥스되시길!!

----------------------- target=_blank>http://boardmax.co.kr---------------------------------

슈렉팩커드

2009.11.03 14:28:13
*.94.154.34

1. 고객에 대한 관심 이겟죠~
한가지의 문의사항이라도 고객이 다가올떄 발빠르게 신경써 준다라는 느낌이 중요하다생각합니다~
가격도 가격이겟지만 이 점은 가격문제를 떠나 회사자체에 대한 믿음과 여기면 아무 문제없어 라는 생각이 들면좋겟죠~


2. 사피엔트 / 인하비 등 쉽게 접하지못하는 브랜드~

3. 어느 사이트나 있는 문제인데요~
사이트 재고와 실재고의 차이~ 넉넉할때야 문제안되지만 사이트상 있는데 현장 없을시 이거... -_-;
또한 제품의 링크가 아닌 실제 제품 스팩과 사이즈표 가 첨부되었으면 하네요~
이건 요즘 그마켓등 거의 모든 쇼핑몰에서 다 하죠 ^^; 심지어 모델스팩까지도~

★리바운딩★

2009.11.03 15:23:47
*.74.87.253

-----------------------------------------------★[2009 보드맥스 시즌맞이 이벤트 참여]★------------------------------------------------------
-----------------------------------------------☆ㅡㅡㅡㅡㅡ리바운딩리뷰ㅡㅡㅡㅡ☆------------------------------------------------------
**********************************************************************
★☆★☆★☆★☆★☆★☆★☆★☆★☆★☆★☆★☆★☆★☆★☆★☆★☆★☆★☆★☆★☆★☆★☆★☆★☆★☆★☆★☆★☆★☆★☆★☆★☆★☆★☆

- 리바운딩의 객관적이고 솔직한 리뷰를 통해 보드맥스에 큰 힘과 발전을 기대해봅니다. 보드맥스 화이팅 !

★이벤트-1
[보드맥스가 앞으로 어떻게 발전해 나갔으면 할까요?]
중요도 ★★★★★★

1. 보드맥스 스토어의 브랜드화
시대가 급변하며 여러 보드상품의 유통채널에 급급한 시기의 경쟁에서 살아남으려면 철저한 샵브랜드화가 필요합니다. 보드맥스만의 차별화된 특성과 확고한 아이덴티티를 이끌어내어 다른 샵들이 넘나들수 없는 고유의 의식화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먼저 보드맥스의 아이덴티티 확립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보드맥스는 ○○○○이다?' 라는 확실한 샵브랜드 주제의식이 필요합니다. 그 주제의식을 바탕으로 다른 샵들과 차별화 둘수 있는 포인트는 무엇인지 잡아야합니다. 예를 들어 가격경쟁이라든지 품질이라든지 a/s라든지 가장 우수한 차별화 포인트를 찾아야 합니다. 그 후 브랜드샵 엠블럼설정 및 캐릭터 설정 캐릭터의 경우 선택사항입니다. 쇼핑몰에는 브랜드샵의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는 상품페이지 구축의 마련으로 확실한 컬러를 소비자에게 전달해야합니다.

★2. 고객과 친구와 같은 러브마크 샵운영
21세기 마케팅은 고도의 전략을 넘어 러브마크라는 신개념의 마케팅으로 전환되고 있습니다 말 그대로 고객을 소비자로 보는 것이 아니라 친구를 대하듯 소중한 인연으로 생각하고 물건을 파는 것이 아닌 선물한다는 의미에서 러브마크를 실천해 내는 것입니다. 러브마크를 실현하였을때 고객은 편안한 마음으로 다시금 샵을 찾아올수 있으며 상품구매를 목적이 아닌 정적인 관계의 지속을 위해 찾아오는 단골친구의 개념이 크게 발휘됩니다. 이를 위해 행해야할 실천사항 . 웃음을 항상 잃지 마십시오, 미소와 웃음 유머를 통해 고객과 이야기를 나누고 대화를 통해 유대감을 형성하게 되며 먼저 마음을 오픈하십시오 . 상대를 속이는 것이 절대 아님을 먼저 오픈하십시오 그럴때 고객은 더욱 큰 감동을 얻게 됩니다.


★3. 스피드 판매를 통한 시간과의 싸움의 승자
보다 빠르게 보다 빠르게 고객이 원하는 상품에 대해 직시하고 충분하게 적재하고 때에 따라 러브마크가 실현되는 고객에게 그 우선권을 주는 시스템으로 고객에게 빠르고 간편한 판매방식을 고취합니다. 시간은 곳 경쟁에서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 ! 소비자의 시간을 단축하는데 애써주십시오 ,꼭 긍정적 효과가 나타날것입니다.

★4. 철저한 A/S 정신 발휘
다른 샵보다 더 오래 다른 샵보다 더욱 철저하게 다른 샵보다 더욱 간편하게.. 고객을 위한 친구를 위한 윤리경영을 한다면 꼭 그 결과는 매출과 순익으로 보답될 것입니다. 한번고객을 믿음으로 만드는 가장 큰 기술은 단발적 판매가 아닌 지속적인 관계유지입니다. 이를 위해 판매한 상품에 대해 끝까지 책임지겠다는 윤리 경영을 보여주신다면 꼭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5. 가격에서 정직하라!
보더들에게 가장 중요한 부문이 디자인과 브랜드 그리고 가격입니다. 가장 우선순위는 가격입니다. 단기 이익보다는 오픈윤리가격을 통하여 수수료로서 받아야하는 정도와 실 원가를 공개함으로써 소비자에게 이해를 만들어내야합니다. 소비자또한 가격이 싸다고 좋은것보다 왜 그것이 그정도 가격이 나와야하는지에 대한 설명이 필요합니다. 그것을 이해했을때 고객은 더욱 그샵을 믿게 됩니다.


---------------------------------------------------------------------------------------------------------------------------------------------


★이벤트-2
[보드맥스에서 구매하고 싶은 품목은?]
★바인딩 - 유니온 포스 바인딩- 이탈리아 주물기술의 핵심 유니온 포스 바인딩 가벼우면서도 탄성이 강하고 얇으면서도 호환이 좋고 부츠를 꽉 물어주는 멋진 바인딩입니다.

★헬멧 - 스미스 홀트 / 외국인과 틀리게 우리나라사람들은 옆짱구가 많습니다. 헬멧 스미스 홀트는 옆짱구들이 많은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편안하고 착용감이 좋으며 크게가 얇으면서도 강조가 강한 상급 헬멧입니다.

★고글 - 스미스 I/O 0809시즌에는 본지퍼가 0910시즌에는 스미스 가 대새였습니다. 그만큼 랜즈와 디자인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은 스미스고글입니다. 내년에도 폭풍구매가 예상됩니다.

★글러브 - 샌틱 캐릭터 글로브 - 귀여우면서도 화려한 샌틱 캐릭터 글로브를 추천합니다. 대세는 화려함

----------------------------------------------------------------------------------------------------------------------------------------------

★이벤트-3
홈페이지에 대한 느낌 / 시정사항

★1. 고객을 배려한 시각적 픽토그램화

보드 관련 장비의 픽토그램화
- 사이트에 처음 방문한 고객을 위한 배려/ 관련 보드 장비와 의류에 대한 픽토그램 시각화 실현./ 한눈에 쉽게 볼수 있는 레이아웃 구도 배치
하단서칭후 상위 재서칭을 위해 스크롤 해야하는 수고를 완화 ( 하단또한 동일한 픽토그램 버튼 위치)

★2. 편리한 네비게이션

- 각각의 아이콘을 중심으로 움직이고 플레이되며 상위 상품들은 고정으로 되어 있기때문에 다른 상품으로 한번에 들어갈 수 있어 연속 검색이 가능하다는 용이점 발견 / 꼭 필요한 구성요소를 설치함으로써 시각적으로 어수선함이 없이 포인트만 집중할 수 있게 한 구성 / 모든 네이게이션바가 상단에 위치 상단히 간편하며 꼭 필요한 구도로 판단

★3. 레이아웃의 효율성강조

- 한정된 공간안에서 레이아웃의 효율성강조 이벤트 베너 라인 구축 최대 강점 / 여기저기 팝업이 뜨는 것이 아닌 자신이 원하는 이벤트를 골고루 볼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음


★4. 캐릭터를 활용한 접근

- 캐릭터를 이용한 시선집중과 재미 / FUN의 요소를 추가 정막하게 보이는 사이트를 정서적으로 안정적으로 만들어줌 캐릭터 활용에 적극 찬성

---------------------------------------------------------------------------------------------------------------------------------------------

★시정사항

★샵의 브랜드 로고 재 개발 !!! 꼭 필요!!! ( 샵을 대표할 수있는 엠블럼 필요 ) 현 샵에서는 브랜드 로고가 부재 ( 샵브랜드 런칭에 필요한 로고개발 시급)

★상품페이지의 고도화 : UCC와 여러 매체를 활용한 고도화된 상품페이지응용 현 상품페이지 상품에 대한 디테일한 설명과 이미지 부족으로 인한 신뢰감및 구매시도에 차질 우려

★상품 가이드 바 배너 설치( 내가 본 상품 ) : 내가 본 상품 가이드바를 설치하여 다시 찾아가게하는 수고를 덜게 해야함 자신이 본 상품에 대해 구매 전 후건 관심이 있는 것에 대한 채크를 통한 상품 판매 유도

★고객과 함께하는 앨범 폴더 마련:
고객과 함께 했던 순간을 추억으로 남길 수 있는 공간확보 필요 / 고객감동 러브마크를 실현을 위해 꼭 필요한 마케팅 프로모션

★커뮤니티 폴더의 활성화
고객과 함께 커뮤니티를 자유롭게 이끌어 갈 수 있는 공간에 대한 확보가 필요 실시간 댓글의 적용예시안 좋은 예라고 평가됨

---------------------------------------------------------------------------------------------------------------------------------------------

★ 보드맥스 리뷰 후기 ★

안녕하세요 ~ 보드맥스의 여러가지 고객을 위한 시도와 서비를 통해 많은 생각과 아이디어가 뭉친 샵으로 생각됩니다. 올해에는 보드맥스만의 멋진 브랜딩을 통해 고객에게 기쁜과 감동을 주는 샵으로 발전해 나가기를 희망합니다.^ㅡ^ 11월 3일 가오픈과 시작으로 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더욱 멋지고 행복한 0910시즌 되시구요 고객을 항상 생각해주는 마음으로 감사를 전해주는 멋진 보드 맥스가 되었음 좋겠습니다.^ㅡ^ 보드맥스 화이팅

----------------------- ----------------------------★http://boardmax.co.kr★--------------------------------------------------------------



qwas1003

2009.11.03 22:19:24
*.39.160.17

1. QnA 의 실시간 답변화!!!!!!!!!

2. 추천의 전문화된 컬럼!

3. 재고현황과 온라인 홈페이지의 실시간 연동(이건 제가 프로그래밍 할 수도 있을듯)

방울방울

2009.11.03 23:58:50
*.130.14.62

1. 전화상으로 문의가 많이 갈때가 있는데 친절하지 못한샵들도 많거든요 보드맥스는 어디에서건 정성껏 답변을 주시는구나
하는 느낌이 팍팍 왔으면 좋겠어요!

2. 베티라이더 제품이 빨리 들어왔으면 좋겠어요!!!!

3. 화면이 조잡하지 않고 굉장히 깔끔하게 큼직한 이미지 그림을 사용해서인지 눈에 확 들어오더라고요 그럼에도
아이템 메뉴가 빠짐없이 있고요..그게 다른 샵 오프쇼핑몰과의 차별점인것 같아요 한번더 들어와보게되는..

대기만성

2009.11.04 14:23:18
*.239.172.250

1. 바라는 점
===>조금 더 저렴한 가격 정책
2. 이런게 있으면 꼭 사겠다
===>정비용품도 간단하게 있으면 좋겠네요...데크 사면서 같이 살 수 있도록..
3. 홈페이지 이런 느낌
===> 상단 Top메뉴 탭형식 깔끔하네요~ 그 위에 URL 입체로 써있는건 좀 별루...좀더 화사한 원색으로 된 이미지가 있었으면 좋았을듯..
이미지 메뉴와 안어울림...

초록눈사람

2009.11.04 21:48:42
*.139.111.216

홈피가.. 좀 느리군요 답답함

직접찍은 샷도 없고... 또 답답함

이런! 물건도 너무 몇몇브랜드에만 치중하신듯...ㅠ

ㄱㄹㄷㅇㅅㄱㅇ

2009.11.05 03:16:47
*.48.43.22

이벤트 1 보드맥스에 바라는점

- 온라인 쇼핑몰은 아무래도 가격적인 면에서는 오프라인에 비해서 힘들다고 생각합니다. 직접 보고 에누리를 할 수있는것도 아니고..게다가 입어볼수도 없기에..그래서 몇가지 이야기를 한다면..

-가격으로는 힘들지만 서비스로..
헝글에 배너가 올라오는 포이즈몰의 경우를 보시면 사은품이.. 필요없는 사은품보다는 필요하거나 아니면 독특한 아이템으로 (물병) 보더들의 관심을 끌죠.
누구나 주는 서비스아이템보다는 꼭 필요하거나 아니면 보드맥스에서만 구입해야 얻을수 있는 아이템을 사은품으로 넣는다면 가격적으로는 힘들어도 특색있는 쇼핑몰로 거듭날수 있을듯 합니다.

-직접 입어보지 못한다면 입어본듯하게;;
모든제품을 일일이 입어보고 사진을 찍는다는건 어렵죠. 하지만..참고표만 있어도 좀 나을듯 합니다.
예를 들어 스페셜블랜드의 슬림핏으로 나온 제품들은.. 한 제품만 사진을 찍죠. s사이즈는 키 160에 44사이즈 정도의 여자분. m사이즈는....
이렇게 사진을 찍은 다음에 상세에 넣어두면.. 스페셜브랜드의 슬림핏 제품을 살때 사이즈 측정하기에 괜찮겠죠.
조금 더 첨부한다면 보호대는 어디 제품을 입었고 모델의 골반 둘레라던가 어깨 넓이등이 있다면 고객들이 구입에 망설이는 시간이 줄어들겠죠. 온라인 쇼핑몰은 학동에 직접 가서 구입못하는 지방보더가 주고객층이 아닐까 합니다.

-현장에서의 가격에누리가 힘들다면..
이벤트 쿠폰이라던가 특가행사등으로 조금 가격을 낮춰줘도 좋겠죠. 아니면 담당자 네이트 온이나 아니면 챗방형식으로(상담시간을 정해두면 좋겠죠) 실시간 상담을 통해서 현금 입금을 할 경우 에누리를 해준다거나 아니면 여러개의 아이템을 구입할 경우 추가 에누리 등을 해준다면 좋겠죠.
핫라인(전화상담)을 자주 이용하게 하는것도 좋을듯합니다. 전화상담후 주문시 무조건 3% 할인과 같은..
(전화상담을 통해서 주문을 하게 되면 아무래도 반품이나 교환이 많이 줄어들겠죠^^)


이벤트 2 이런게 있으면 꼭 사겠다.

레어아이템이 있으면 좋겠지만..쉽지 않으니.. 하나 찍어본다면..
최근 시즌2로 나온 언라이클리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다른 수많은 후드티와 스트릿 브랜드와는 확실히 틀리네요
사진첩에도 자주 올라올듯해서 홍)(보효과도 클 듯하고.. 판매되는곳이 적다보니 이 제품이 있다면 많이 구경하러 올듯 합니다.
그 외에 나이키부츠가 있으면 참 좋을듯합니다. 아직 정식으로 판매되는 곳이 없다보니.. 구매대행등을 통해서 구입하던데.. 구매대행이 가격이 너무 비싸서..메리트가 없다고 보여집니다;
학동에도 잠깐 풀렸는데 금방 품절될정도로 사람들이 많이 찾는...쉽게 말해 공급이 많이 딸리는 제품이기에..
보드맥스에 있다면 참 좋을듯 합니다. 가져다 놓으시면 바로 지르겠;;

이벤트3.. 보드맥스는 이런느낌이다.
깔끔한 아이콘과 잘 정렬된 제품들이 보드맥스의 가장 큰 이미지입니다.
내가 원하는 제품을 쉽게 찾을수 있다.라는게 가장 큰 장점이죠.
단점은... 너무 단조롭다라는 느낌이 듭니다. 사이트도 좀 느린듯하구요(비시즌에는 빨랐는데 헝글에 글 올라오니까 좀 느려진듯해요)
1주년이 되었으니 쇼핑몰의 색깔을 바꿔보시면 어떨까 합니다. 폰트도 바꿔보면 더 괜찮을듯하구요.
그리고 자주 쇼핑몰 구경가는 1인으로써..원하는 점은..
팝업창을 이용한 게릴라식 이벤트를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스트릿으로 유명한 사이트 한곳은... 게릴라식 이벤트로 자주오는 쇼퍼들이 많거든요. 이런 걸 통해서 다른곳과 차별화된 전략을 가지시면 더 자주 찾아올듯합니다^^

오렌지

2009.11.05 12:41:40
*.96.18.1

1. 바라는 점
보드복 피팅 사진이 있을면 좋을거 같아요

2. 이런게 있음 사겠다...
이지투 노랭이요 ^^;

3. 홈피 느낌
깔끔하고 눈에 잘 들어와서 보기 편하고 좋아요

한울★

2009.11.05 13:37:11
*.138.95.72

① 보드맥스에게 바랍니다.

● 피팅모델이 있더라면.
아무래도 온라인 샵이다 보니 제품을 직접 접해보질 못하는 아쉬움이 있겠죠!
저야 뭐 근거리에 오프라인 샵들이 즐비한지라 그 궁금증을 해결한다지만
지방의 거주하는 대다수의 유저님들은 제품 선택에 있어 많은 어려움이 따르지 않을까 싶습니다.
하여 신장이 다른 두명정도의 모델에게 직접 의류며 각종 관련상품들을 착용시킨 후
모델의 스팩정보며 내가 추구하는 스타일을 감안하여 선택할 수 있도록 리뉴얼의 변화를
주셨으면 합니다.

● 사후관리.
사실 판매자와 구매자간의 제일 예민한 문제가 아닌가 싶습니다.
예전보다는 많이 좋아졌다지만 판매한 물품에 대해 나몰라라 하거나
판매당시의 모습과는 달리 불친절하게 돌변하여 응대하는데도 아직 몇몇 있는줄 압니다.
저도 직접 격어봤구요!!
구입할때는 쓸개도 내어주는냥 모든걸 해줄것처럼 친절을 베풀지만
추후 신세 좀 지려 도움청하면 불친절한 응대에 질낮은 서비스 구매자 입장에서
정말 한숨이 절로 나옵니다. 어려울때 진정한 벗이 곁에 있듯이, 샵의 손길이 필요로 할 때
언제든 부담없이 부탁할 수 있는 보드맥스! 늘 변함없이 한결같은 양질의 서비스를 베푸는
보드맥스가 되어주세요~

● 구매이력이 있는 회원들을 사수하라.
구매후기 및 착용샷등을 올릴 수 있는 회원게시판을 개설하여
구매한 제품을 입고 찍은 멋진 사진이나 우수 감상평을 일정 기간마다 추첨하여
소정의 작은 선물이라도 주는 이벤트가 있으면 어떨까 싶습니다.
이러한 공간이 있으므로써 판매에도 부응하고 구매자들에게는 좀 더 신뢰있고
현실적인 정보제공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② 보드맥스에 이런게 있으면 사겠습니다.

좀 더 다양한 톨후드 브랜드가 있었으면 합니다.
뭐 물론 기본적으로 있어야 할 아웃웨어 말고도 시즌초나 폐장에 이르는
날씨가 포근한 날엔 대부분 후드,톨티를 레이어드하여 연출하는 유저들이 많은줄 압니다.
하여 아웃웨어 못 지 않게 전과는 달리 요즘은 톨티나 후드의 판매량도
급증하는줄 아는데 지금보다 조금더 다양한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었으면 하네요~


③ 보드맥스 이런 느낌이 좋다.

우선 온라인 샵이다 보니 아무래도 오프라인과 겸하는 다른곳에 비해
리뉴얼의 속도가 조속히 이루어질 듯 하여 신뢰가 가고,
또한 바쁜 일상에 구애받지 않게 온라인으로 이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사이트 방문시 상단 정면에 위치한 각종 품목들도 한눈에 들어와 이용하기에도 수월하며
무엇보다 유행품목들을 일일이 찾아볼 필요없이 하단에 한눈으로 볼 수 있겠금
베스트아이템 코너가 눈길에 끌었답니다.


부족하기 그지없는 글솜씨로 보드맥스를 바라보는 고객의 한사람으로써
두서없이 몇자 적어봤네요 ㅎ;
아무쪼록 이와 같은 자리를 앞으로도 종종 마련하시어 많은 분들의 한마디 한마디에
귀기우리며 귀감이 되어 보드맥스 앞날에 더욱 발전이 될 수 있는 발판이 되었으면 합니다.
그럼 올시즌도 대박과 함께 웃음이 가득한 보드맥스 되시기를 응원하겠습니다 ♡~

http://www.boardmax.co.kr

히루

2009.11.06 19:01:11
*.219.55.2


사이트가...메인화면이..너무..어지러워요 ㅜ.ㅜ
너무 알록달록에... 여백이 없어서 그런지..
그런데 자켓등 종류별로 아이콘 만들어놓으신 것은 보기좋네요 ^^
귀엽네요..ㅋㅋ
상세 제품에 들어갔을때 온라인쇼핑몰인만큼..
제품의 상세내용도 자세히 적어져있음 좋겠습니다. 당연 이미지도 있음 좋겠죠? ^^
온라인 전용샵인 만큼 더욱 가격경쟁에서도 성공하시길 바래요~!!

ZIO,,,

2009.11.10 13:45:42
*.194.134.16

국산 보드용품들 ^^
- 데크, 고글 등등 Made in Korea 제품을 한곳에 ^^

3. 일단 전체적으로 깔끔해서 좋네요
1)메뉴 아이콘이 너무 예쁘고 눈에 확 띄네요
각 샵마다 너무 달라서 찾을때마다 고생(?)인데 http://www.boardmax.co.kr 는 눈에 확~~~
2)제컴퓨터만 그런지 아이콘을 클릭하면 옆에 아이콘들이 잠깐 사라지네요...^^;;
3)세트 상품은 메뉴에서 사진이 해상도가 너무 않좋아요
4) 특가제품, 이월제품을 한곳에 볼수있거나 각 종류마다 그런 걸 모아 놓은 곳이 있음 좋겠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수
공지 공지사항 이용 안내 [2] 2004-02-06 145864
2217 이 벤 트! 8mile 오픈 이벤트 file [137] 2009-11-02 3309
2216 이 벤 트! [re] 8mile 오픈 이벤트 file [8] 2009-11-06 1554
2215 이 벤 트! 슈팅스타 리플 이벤트 file [196] 2009-10-30 3017
2214 이 벤 트! [re] 슈팅스타 리플 이벤트 file [7] 2009-11-06 1678
2213 세일정보 네오째즈 모두 다 DC 플러스 세일!! 리플이벤트 file [760] 2009-10-29 6817
2212 세일정보 [re] 네오째즈 모두 다 DC 플러스 세일!! 리플이벤트 file [10] 2009-11-10 1398
2211 세일정보 아프로 X 카이예 FREE HOTDOG DAY 및 신상품 입고/세일 file [44] 2009-10-28 6203
2210 이 벤 트! 킹콩스노우 1주년 기념 리플이벤트 file [160] 2009-10-30 2367
2209 이 벤 트! [re] 킹콩스노우 1주년 기념 리플이벤트 file [9] 2009-11-13 1328
2208 세일정보 엑스포즈 묻지마 세일!! 사장님이 미쳤어요 file [576] 2009-10-27 8762
2207 세일정보 [re] 엑스포즈 묻지마 세일!! 사장님이 미쳤어요 file [8] 2009-11-10 1370
» 이 벤 트! 보드맥스 사이트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file [114] 2009-10-29 2596
2205 이 벤 트! [re] 보드맥스 사이트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file [4] 2009-11-10 1340
2204 이 벤 트! 스트리스 후드 신상 출시 이벤트 file [155] 2009-10-29 3105
2203 이 벤 트! [re] 스트리스 후드 신상 출시 이벤트 file [11] 2009-11-06 1358
2202 세일정보 모모 스포츠 지방 보더를 위한 세일 file [226] 2009-10-26 6839
2201 세일정보 [re] 모모 스포츠 지방 보더를 위한 세일 file [3] 2009-11-12 1357
2200 이 벤 트! 번치 (BUNCH) 오픈 이벤트 file [202] 2009-10-28 3051
2199 이 벤 트! [re] 번치 (BUNCH) 오픈 이벤트 file [8] 2009-11-02 1661
2198 구인정보 아디오 구인정보 file 2009-10-28 1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