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314 롬앤썸159

1314 롬타가

1314 살로몬말라뮤트

 

살려고 하는데요  전부 품절이고 작은 싸이즈만 남아 있네요

 

판매하는곳 좌표좀 부탁 드립니다.

엮인글 :

누노짝퉁

2014.01.17 21:45:57
*.186.11.98

보드라헿?에 있는것  봤어욤 오늘..

하이원영이

2014.01.17 22:14:33
*.33.186.23

봉봉스노우 157은 보이네융

웨인김땅

2014.01.18 00:32:58
*.226.200.66

제가 하나가 가지고 있습니다^^

앤썸159^^

의적망나니

2014.01.20 00:12:08
*.238.112.79

새거요?

중고요?

돌아라돌아

2014.01.18 15:58:33
*.1.218.50

네이버에 롬엔썸 영어로 치시면 촤라락 나옵니다

무쌍직전영신류

2014.01.19 10:46:11
*.13.197.227

이건 재고가 나름많더군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003
93965 1011 K2 바바붐데크와 1011 K2 니키타 바인딩 S 알려주세용 업다운업다운 2014-01-17 1271
93964 하이원 리프트권 질문이요! [3] 샹크미 2014-01-17 808
93963 왁싱시 리무버없을때 대신 뭘쓰나요? [5] songchho 2014-01-17 672
93962 파이튼 보다 잘 잡아 주는 인업고 바인딩 문의 [5] 월차내고보... 2014-01-17 1140
93961 flux 슈퍼타이탄 스트랩커버 닳음 문제.. [1] 단화안 2014-01-17 679
93960 칼리버 후속 없나요? [10] M0010 2014-01-17 814
93959 센터링 봐주세요..ㅠㅠ file [9] 쓸쓸보딩 2014-01-17 634
93958 설 연휴..스키장.. [3] 업다운업다운 2014-01-17 778
93957 보드장비 해외직구 매력있는가요?? [6] 부산놈 2014-01-17 969
93956 키 169 몸무게 62 캐피타 나스 153 사도 될까요? [4] deep 2014-01-17 788
93955 살로몬 오피셜, 프로토콜 질문있어요 [6] 아몬드키세스 2014-01-17 2923
93954 여자보더님들은 헬멧 밑에 뭐하세요? 반다나 넥워머? [6] 꽃빼고보더양 2014-01-17 809
93953 스미스 블랙아웃 렌즈 있으신분 도와주세요 file [4] 사부 2014-01-17 816
» 13/14 롬앤썸 파는곳 좌표좀 부탁 드립니다. [6] 의적망나니 2014-01-17 969
93951 일본에서 데크 보내기! [5] 더치베어 2014-01-17 793
93950 라이더 이기영님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3] 우리견우 2014-01-17 1166
93949 무주리조트 근처 싼 방 아시는분... [3] MONK.KHAN 2014-01-17 1801
93948 에보vs오피셜.. [8] 안양보더_97... 2014-01-17 636
93947 데크하고 바인디 궁합 좀 봐주세요(TOTO+caliber입니다) file [2] 데크야보드타자 2014-01-17 726
93946 하이원 시즌권 남자(버스포함)+여자(버스포함) + 커플락커 얼마에 팔아... [6] GH 2014-01-17 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