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오피셜과 다른건 같고 엣지 고무있는게 약간 다르다는데 타보신분 후기좀~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754
93985 초보 질문드립니다 [1] 김수용 2014-01-18 547
93984 고수님들! jp워커 바인딩궁합좀 질문드립니다! [2] 양맹 2014-01-18 564
93983 이 백팩... 부츠백으로 쓸수 있을까요? [1] 포랄 2014-01-18 668
93982 K2 SUBCULTURE 데크 아시는분 자세한 설명좀 해주세요. [2] EGGISM 2014-01-18 1913
93981 자기의 신체사이즈에 비해 작은 데크를 사용할 경우 나타날 문제점은 뭐... [3] 붕날라차불라 2014-01-18 594
93980 비발디파크 리프드권 [3] 도로도로시 2014-01-18 737
93979 웰리힐리파크 시즌권재발급비용이얼마죠? ㅠ [3] 말보루미디엄 2014-01-18 562
93978 노스웨이브 이너부츠 질문이요 [7] 청주곰팅이 2014-01-18 649
93977 스탠스 넓이 질문드릴께요... [6] 수련짱 2014-01-18 608
93976 장비 조합 질문 파스갑 2014-01-18 596
» 살로몬 모멘텀 이라는 데크를 아시나요? 하늘부리 2014-01-18 1243
93974 버튼 모토 + 버튼 프리스타일 + 플로우 MERC(더블캠버) [2] 111 2014-01-18 644
93973 써리투 신고 계신분들!!! [3] 설치면탄다 2014-01-18 589
93972 스키장 선택 도와주세요~곤지암 vs 휘팍 [10] 결정장애 2014-01-18 689
93971 대명 전율걸프로 클리닉 신청하신분 [1] 굿핸드 2014-01-18 563
93970 플랫지265+타가s/m file [2] 유령™ 2014-01-18 649
93969 백팩사려는데 몇리터짜리를 사야할까요? [1] 악최 2014-01-18 817
93968 살로몬 디스트릭 [2] 배리 2014-01-18 603
93967 데크왁싱 소요시간이..? [12] 포동이희동이 2014-01-18 845
93966 사이즈요~ [2] 늙고병든닭 2014-01-18 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