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플렉스 6정도면

 

라이딩:트릭   

 

비율이 몇정도되나요? 70:30 정도되나요???

 

그리고 플렉스 6정도 의 부츠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엮인글 :

女보단보딩

2014.01.18 20:06:30
*.20.201.226

표준체중 남성일경우엔 뭐 올라운드라면 올라운드겠죠 체감플렉스는 항상 체중에 반비례합니다 ㅎㅎ

 

같은부츠를 놓고봐도 무게가 많이 나가시는분은 소프트하다 라고 하실수도있고 깡마른분은 너무 딱딱하다 라고 하실수도있죠

띠띠띠

2014.01.18 20:10:15
*.142.192.223

듣고보니그렇네요... 몸무게 130키로짜리가

플레스 10짜리신으면 뭐야이거 트릭용이자나ㅎㅏ고 던져버릴듯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740
94046 초보자 장비 추천 좀... [2] 월남하키부대 2014-01-18 568
94045 1314 데크 언제사는게 가장 경제적일까요?? [13] sky난다 2014-01-18 645
94044 줌포스 원래 신기 힘든가요 ?ㅠㅠ [4] 루코스 2014-01-18 563
94043 카빙시 노즈박힘 [6] 최시피 2014-01-18 956
94042 렌탈 장비 세팅 변경? [6] 안진상 2014-01-18 652
94041 시즌 후반(2월말-3월) 용평 또는 하이원 저렴하게 즐기는 법? 오른쪽턴 2014-01-18 622
94040 뒷발차기가 이런경우인가요? [6] 청소기 2014-01-18 606
94039 인디고 데크 라고 아시는분?? [2] 올챙이 보더~ 2014-01-18 563
» 부츠 플렉스 6정도면 올라운드용인가요? [2] 띠로리 2014-01-18 614
94037 여자 장비조합 어떤가요? [1] 꽃보더만보더냐 2014-01-18 576
94036 카빙 바닥쓸기 노하우가 뭔가요? [12] 바닥청소기 2014-01-18 590
94035 말라뮤트 255면 바인딩 사이즈가...? [7] 말라뮤트 2014-01-18 706
94034 바인딩 해체문의.. [4] 하이원오리 2014-01-18 685
94033 디럭스 부츠 열성형 문의 [3] 보드윅 2014-01-18 977
94032 무주리조트 스키장에대해!!! [2] 더네임 2014-01-18 590
94031 데크 추천받습니다.. 당장 지르러 갑니다! [6] 양쑨이 2014-01-18 589
94030 헝글강습 문의 드립니다. [3] 천년동안 2014-01-18 650
94029 고글 브랜드 중에 [5] 고급배추 2014-01-18 665
94028 학동가려는 초보입니다 ㅜ부츠 질문해요 [3] 루테늄 2014-01-18 635
94027 데크플랙스와 바인딩플렉스는 비례하나요? [1] 유랑이 2014-01-18 6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