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헝보더 여러분 ㅜㅜ

 

최근에 열심히 보딩을 하는 초보인데

 

잘타다가 보니 바인딩이 흔들리길래 벗어서보니 나사가 풀려잇더군여

 

드라이버로 잘조아서 탈려고하는데 세개는 괜찬은데 한개가 헛돌더라구여 ㅜㅜ

 

이거 수리 맡겨야되나요? 데크는 오피셜이고 바인딩도 살로몬거입니다

엮인글 :

제레인트

2014.01.20 18:16:12
*.94.41.89

완전히 풀어서 데크의 인서트 홀과 나사의 홈들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보세요~

홀 사이에 이것저것 끼어 있으면 그럴 수도 있어요.

헛도는 나사를 다른 나사랑 교체해 보는것도...

정빠

2014.01.20 18:29:08
*.125.85.22

네 ㅜㅜ 감사합니다

자드래곤

2014.01.20 18:29:10
*.34.130.253

저도 똑깥이 오피셜에 치프 바인딩인데

데크 나사구멍이 야마(마모) 났어요


스탠스 좁혀서 타긴하는데

(스탠스 좁히니깐 더 잘타짐 -_-) 

시즌 끝나고 맡겨볼까 고민중입니다.

반쪽보더

2014.01.20 20:16:20
*.41.20.205

인서트 홀이 마모된 거라면...;;

Bane

2014.01.20 20:21:51
*.230.54.175

나사에 맞는 드라이버를 안 쓰셔서 마모된거 같네요.. 무조건 십자드라이버라고 다 똑같진 않습니다. PZ3, PH3, PH2 등 조금씩 달라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285
94267 1314살로몬 말라뮤트부츠/1314버튼 미션바인딩/1314롬 앰썸데크 궁합이 ... [5] 도낫스 2014-01-20 1562
94266 여자 부츠 남자가 신으면 안되나요~?? [7] 김상훈_1009369 2014-01-20 720
94265 데크견적부탁드려요 [3] 마약같은보딩 2014-01-20 626
94264 데크길이 결정장애입니다. [10] 땅그지다잉 2014-01-20 628
94263 오피셜 플렛지에 어울리는 라이딩용 바인딩없을까요?? [6] Micco 2014-01-20 675
94262 27일에 웰팍사람 많을까요 [2] 아아 2014-01-20 618
94261 매트릭스 바이브 vs acc can [8] 땡칠님 2014-01-20 767
94260 플럭스 바인딩 질문이요 [1] 이재환 2014-01-20 845
94259 부츠 추천봄 해주세요 [3] 대사벌 2014-01-20 626
94258 키180에 그트용.. 데크 길이 152 정도면 괜찮을까요?? [4] 그트요정 2014-01-20 800
94257 데크 스탠스 줄자로 잴때.. 어디서 어디까지 재는거죠? [6] 꼬마모루 2014-01-20 759
» 바인딩 나사가 헛돌아요 ㅜㅜ [5] 정빠 2014-01-20 823
94255 고글 추천 [7] 고글 추천 2014-01-20 657
94254 휘팍 근처 펜션좀 추천해주세요!! [1] 모야ㅋ 2014-01-20 598
94253 우리나라 스키장 곤도라, 리프트 궁금? [6] 뚜벅뚜벅 2014-01-20 818
94252 여자가 xlt 타도 되나요? [16] 보더동동 2014-01-20 653
94251 라이딩용 바인딩으로 트릭? [5] 리우미아 2014-01-20 575
94250 하이원로컬 , 휘팍로컬 / 여기서 로컬 뜻이 뭔가요? [11] 인격장애보더 2014-01-20 1734
94249 요넥스 캐논볼 [5] 이준영_969499 2014-01-20 1412
94248 후드입고탔을땐 눈사람// 후드+셔츠(남방) 입고타도눈사람? [1] 봉팔2 2014-01-20 5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