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립텍 수입처에 샾을통해 데크를 보냈는데
엣지와 베이스 사이 단차 생김.... s훵닥터 또는 회원분들께 문의 결과 초기공정마감 상태불량.조언을 얻고 수입원에 문의했는데 엣지 벌어진게 접착불량이 라면서 회사측도 이런경우는 처음이라고
하더군요.
그조치결과가 지금 현재 타는데에는 이상이 없어보이니...워런티 기간을 일년 연장해주고 그냥 타라고
하더군요 ...ㅡㅡㅋ
초기불량을 인지 했는데 왜 교환 처리가 되지않고
그냥 타라고하는지 이해가안됀다고 말씀드리니.
일단타고 더벌어진다면 그때 처리를 해준다고하네요ㅡㅡ
조목조목 따지니 머린팩토리에 다시 문의해서 샾측과 얘기해보고 내일다시 알려준다는데
데크하자 교환받으신분들 조언좀 얻고자합니다.
이경우 제가어떻게 해야할까요?
저도 작년에 바나나 탓었는데 엣지 끝나는 부분과 베이스 쪽이 벌어졌어요 저는 헝글중고 장터에서 구매해서 판매자한테 수리비 따로 받았습니다 그런데 립텍제품은 노즈 테일에 엣지가 없어서 벌어짐은 어쩔수없는거 같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