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카빙 힐턴시에

조회 수 663 추천 수 0 2014.01.22 20:10:48

똥싸는 자세를 유지하라고 하는데 그러면 자연스럽게 후경이 되더라구요

 

힐턴이 자꾸 터지는 문제가 후경 때문일까요?

 

그렇다면 똥싸는 자세에서 전경을 주려면 어떤식으로 자세를 해야할까요...

엮인글 :

두고가지마요

2014.01.22 20:18:23
*.136.64.136

상체 좀 열고 숙이면서 앞발에 프레스요... 

전 오른쪽 젖꼭지를 왼쪽 무릎에 붙인다 생각하고 타요....(레귤러 기준)

기능인보더

2014.01.22 20:21:51
*.33.184.28

힐턴을 물으신거 같은데 답변하신건 토턴 이신거 같은데요 ^^;;

다람쥐씨

2014.01.22 20:34:21
*.176.245.218

젖꼭지가 뒤에있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ㅁㅇㄻㄴㄹㅇ

2014.01.22 20:58:20
*.205.179.234

카빙 토턴시 많이들 하시는 카운터로테이션을 말씀하신거 같은데요? ㅋㅋㅋㅋ

규리아빠

2014.01.22 21:03:26
*.197.88.239

ㅋㅋ

kwlee

2014.01.22 22:13:33
*.53.152.84

전 첫댓글 말씀에 동의하는데요;; 저도 오른쪽 어깨를 왼쪽 무릅으로 쭈욱 당깁니다만..이게 어떻게 카운터 로테이션인지-_-;;

돌둘

2014.01.22 23:37:28
*.210.49.189

.오른쪽 가슴을 왼쪽 무릎에 가져다 댄다는 느낌으로 하시면 로테이션도 자동으로.....


시야는 완전히 산을 바라본다는 생각 하며 틀어주세요~~


카운터 로테이션.....아님 ㅡㅡ

돌둘

2014.01.22 23:51:45
*.210.49.189

전27/24 탑니다.덕 스탠스든 전향이든 느낌은 같아요.기본기는 같으니...


덕에서 무릎애 가져다댄다는 느낌은 로테이션과 다운 동작을 쉽게 할수 있구요..


여기서 엉덩이 빠짐 현상은 시선을 산으로 최대한 돌리면 오른쪽 어깨가 많이 돌아 


상체가 열리게 되면서 커버 해줍니다.시선이 먼저 가야겠죠.^^

sunder

2014.01.22 20:19:01
*.135.11.75

가슴과 무릅팍이 닿을 정도로 접어 보세요

 

엣지감 잡으면  그뒤에 자세에 대해서 고민 해보아요.

 

 

돌둘

2014.01.22 23:40:08
*.210.49.189

T 자세 나옵니다.곤지암에 몇분 계시더군요

마바리보더

2014.01.22 21:43:25
*.226.198.52

강촌에서 강습하는 사람으로써
한마디 적겠습니다,

힐턴은 토우턴이 후경으로 접어드는
시점에서 7시 방향쪽으로 왼손을 내리
시면서 왼발 발목을 왼쪽으로 비트시면
허벅지가 먼저 나갑니다 이때 발목은
점점 왼쪽으로 비틀면서 살짝 기마자
세가 될겁니다, 중요한 팁은 시선과 어
깨의 로테이션이 완벽하게 열리셔야
합니다,

지붕뚫고뒷발차기

2014.01.22 23:53:40
*.177.52.3

전향각도아닌데...왜 활짝열고타지요?

27년째낙엽중

2014.01.23 08:55:21
*.5.188.172

어깨를 열어야 돌아가죵...........................

jaykim1

2014.01.22 22:41:12
*.76.198.173

힐턴 털림을 드라마틱하게 잡았습니다. 시선이 문제더군요. 시선을 슬롭하단이나 바닥을 보지 마시고 진행방향을 주시해보세요~

돌둘

2014.01.22 23:38:57
*.210.49.189

진행 방향 보다 더 심하게 산방향까지 틀어 주시면 훅 말립니다.

지붕뚫고뒷발차기

2014.01.22 23:18:45
*.177.52.3

다운 안주고 먼저 슬립부터 없애세요. 괜히 나쁜버릇들만 생기고 카빙감 망침.

rider부시

2014.01.22 23:39:21
*.140.187.162

어깨열고타는 분들이 댓글을 다신듯...ㅋ

kwlee

2014.01.23 02:18:43
*.53.152.6

어깨를 연다라...
전 기본적으로 15/-9의 덕스탠스 라이딩하는 사람으로써 힐턴에선 어깨를 여는게 시야확보나 턴의 느낌잡기 좋았기 때문에 말씀드렸습니다.
덕스탠스 유저는 어깨를 닫고 타나요?ㅎ

조조맹덕

2014.01.23 03:09:26
*.33.49.236

전 올해 토를 일본식 고치기전에도 힐은 열고 전경으로 타ㅆ는데요..힐은 고개 맞지 않나요?

돌둘

2014.01.23 10:00:04
*.210.49.189

정답~~ㅎ 덕 스탠스도 열었다 닫았다 하면서 턴 되는건 당연하죠.상체 로테이션 없이는 턴 자체가 힘드니까요

베라조합터빈

2014.01.23 11:10:03
*.148.45.150

카빙도 상체 로테이션이 있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315
94585 여자 160 데크추천점여 ㅜ [1] 안양보더_97... 2014-01-22 648
94584 원래 보드타면 무릎이 아픈게 맞죠?? [15] 오곡누룽지 2014-01-22 655
94583 왁싱용 파라핀 추천즘 해주세요.. [3] 지기사보고... 2014-01-22 630
94582 용평, 휘팍, 성우 파크운영 현황? [5] 궁금 2014-01-22 648
» 카빙 힐턴시에 [21] 찐토닉 2014-01-22 663
94580 그레이 데스페라도 사이즈 문의요~ [8] 미리벌 2014-01-22 756
94579 1213 히카루 자켓쓰시는분 질문드려요 [2] 용용 2014-01-22 773
94578 프론사이드 원에리좀요... [2] 몽이 2014-01-22 639
94577 강촌에도 파크 있나요?? [6] 백만년초보 2014-01-22 595
94576 레귤러인대 구피연습하려면 각도조절해야하나요 ? [7] 루코스 2014-01-22 1073
94575 제 카빙이 너무 직진인가요? (동영상 有) [16] JTC 2014-01-22 633
94574 데크 장만했는데요 베이스 와 엣지 사이 한번 봐주세요~ file [4] 나좀봐요아가씨 2014-01-22 593
94573 파이프,키커용데크로...살로몬 프로토콜 괜찮을까요? [1] 마스야가자 2014-01-22 813
94572 바인딩 추천 부탁드립니다~ [2] 조용석_1005223 2014-01-22 823
94571 힐턴시 고관절 어케 쓰는건지 당췌.... file [16] 날아라 고고씽 2014-01-22 1803
94570 뵐클 volkl 판매하는곳 아시는분~~~ [1] 박짱구 2014-01-22 597
94569 살로몬 xlt vs. 롬 앤썸 선택 어떤걸로 해야할까요? [5] 꼬마모루 2014-01-22 805
94568 보드길이가 3cm 차이나면 .. [7] 보더링링 2014-01-22 660
94567 장비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보소미 2014-01-22 668
94566 Rice 28 rt9 데크 아시는분? 검은눈사람 2014-01-22 7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