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
Rider |
2017-03-14 |
239134 |
| 94605 |
왁싱용품 구매..이렇게 사면되나요?
[3]
|
프리미엄라벨 |
2014-01-23 |
828 |
| 94604 |
체크무늬 셔츠 추천좀 해주세요..
[2]
|
쪼재야 |
2014-01-23 |
730 |
| 94603 |
셋백이 들어간 데크 센터 맞춰서 바인딩 장착하는법좀 가르쳐주세요
[7]
|
청주곰팅이 |
2014-01-22 |
725 |
| 94602 |
대두 안되는 소두용 헬멧 추천좀 해주세요!!!
[5]
|
땅우님 |
2014-01-22 |
1267 |
| 94601 |
13/14 롬앤썸 155는 스탠스길이가 얼마인가요?
[2]
|
꼬마모루 |
2014-01-22 |
939 |
| 94600 |
레벨테스트
[22]
|
안비켜?다비켜 |
2014-01-22 |
575 |
| 94599 |
여자 데크 바인딩 추천 부탁드립니다.
|
로맨틱Cavalry |
2014-01-22 |
824 |
| 94598 |
일본데크 구매대행 사이트 알고계신분 계신가요.
[7]
|
싸알래 |
2014-01-22 |
842 |
| 94597 |
쌩초보 여자친구님 강습에 적당한 스키장
[8]
|
큰곰형 |
2014-01-22 |
678 |
| 94596 |
12/13 오피셜 권장스텐스 아시는분 계신가요??
[3]
|
밤과음악사이 |
2014-01-22 |
596 |
| 94595 |
k2바인딩에 대해 질문좀 드립니다
[1]
|
프로낙엽퍼 |
2014-01-22 |
726 |
| 94594 |
데크 바인딩은 배송이 왔는데 낭패입니다.
[4]
|
청주곰팅이 |
2014-01-22 |
625 |
| 94593 |
설 명절 마지막날 스키장(베어스타운) 상황은 어떨까요?
[2]
|
돈데끼리끼리 |
2014-01-22 |
719 |
| 94592 |
SAGa 보드복 ..
[3]
|
피타입 |
2014-01-22 |
819 |
| 94591 |
스텀패드 다시 사용하시는분들~~
[10]
|
스고이 |
2014-01-22 |
707 |
| 94590 |
앤썸 길이 좀 봐주세요
[8]
|
월차내고보... |
2014-01-22 |
557 |
| 94589 |
중고고글을 거래하기로 했는데 의견 좀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6]
|
슴톰 |
2014-01-22 |
719 |
| » |
내일 낮에 청주에서 하이원 가려는데 가는방법부탁드려요..대중교통
[5]
|
으라카캉 |
2014-01-22 |
1546 |
| 94587 |
XLT 바인딩 조합 문의요
[2]
|
조용석_1005223 |
2014-01-22 |
671 |
| 94586 |
올해 앤썸 쓰시는 분들께 질문드립니다.^^
[13]
|
무쌍직전영신류 |
2014-01-22 |
515 |
고한또는 사북 버스터미널로 가시면 되요.. 청주시외버스터미널? 고속버스터미널인지 모르겠는데 고한이나 사북 버스터미널 버스터미널에서 하이원 셔틀버스타고 가심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