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라이딩 위주이지만 차차 트릭도 갈켜 줄 생각입니다.

 

5:5 정도로 될 듯하구요.

 

키 168 몸무게 58입니다.

 

데크와 사이즈 추천 부탁드립니다. ^^

엮인글 :

민서파파

2014.01.25 06:57:35
*.209.42.24

어느정도라도 예상 가격을 적어주셔야....가격에 연연하지 않으신다면 011이나 모스리볼버...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728
94710 캐피타 나스156 vs 블랙라이트gw 157 어떤게 괜찬을까요 도와쥬세요 [6] 보더링링 2014-01-23 933
94709 많은 분들이 추천하는 다이네즈 상체보호대가 이게 맞나요??? file [10] 에파로스 2014-01-23 7790
94708 오프라인 방문시 온라인 가격에 어느정도 더 할인이 가능할까요?? [3] 칼부림 2014-01-23 707
94707 혼자 하이원 당일치기 해보려고 하는데요.. [9] 진정 2014-01-23 592
94706 써리투 250 싸이즈 열성형으로 약간 넉넉히신을수잇을가요? [5] NYBRO 2014-01-23 762
94705 보호대 착용시에 골반쪽 보호대 툭 튀나온거 없애신분 계신가요? [3] 즈타 2014-01-23 615
94704 KSIA 레벨 1 [3] 더치베어 2014-01-23 781
94703 장비를 장만하려고하는데 고민이많습니다 조언좀부탁드려요! [4] Micco 2014-01-23 580
94702 트릭입문용데크추천해주세요. [6] FunFun_hun 2014-01-23 725
94701 바지요;; [2] GoofyRider 2014-01-23 966
94700 스탠스 디폴트값에 맞추는게 좋나요? [4] 질문자 2014-01-23 590
» 여자 데크랑 사이즈 좀 부탁드려요 ㅠㅠ [1] 로맨틱Cavalry 2014-01-23 668
94698 살로몬 플랫지 a/s 어디다 들고 가야되나요?? [5] 그트요정 2014-01-23 595
94697 하이원 셔틀 경기대원과 아이넷관광중 어느게 더 빠른가요?? [3] 에고고 2014-01-23 820
94696 슬림핏 & 스키니핏 사용하시는분 스펙 공유좀 부탁드려요 ^^ [3] 유령회원1 2014-01-23 690
94695 독특한 보드복을 사고싶은데 어디서 살 수 있을까요? [4] 최강전설강해효 2014-01-23 822
94694 학동 주차 관련입니다만... [7] pepepo 2014-01-23 646
94693 토x샵 데크 보관 문의용~ [1] 우리견우 2014-01-23 547
94692 데크 질문좀드릴께요 [1] 헝그리거포 2014-01-23 678
94691 강제적인 자세교정 팁을 구합니다 [18] 왓순 2014-01-23 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