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11/12 이월 바인딩을 작년 8월에 구매하고 이번에 토우 스트랩 교환하러갔더니
무상 as해당이 전혀 안된다는거 구입한지 얼마안된게 왜 무상이 안되냐고 막 우겨서 무상수리 받고왔는데요,(길동as센터)
첨엔 무상대상이 아니라고하다가 어디서 구매했냐고 묻길래 구매처 얘기해줬더니,
`구매영수증 메일로 보낸다고 구두약속하면 싹~다 무상으로 해주겠다`
라고 힘이 팍 들어간 듣기좋지않은 말투로 얘길했지만 일단 수리받고 후에 메일로 영수증 보냈거든요..
뭔가 억지로 해주는듯한 뉘앙스를 받아서 수리받고도 기분이 썩 그러네요..
as받은 이유는 토우스트랩이 라이딩후에 자주 풀리고 천부분이 벌써너덜너덜해졌거든요..
이월이지만 전 얼마전 구매해서 첫시즌 사용중인거구요..
근데 소모품이라 as대상이 아닌데 해주는거라면서...
정말 제가 as 해당안되는걸 받고 온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