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일이생겨서 12월까지일하고1월한달쉬게되었어요
2월부터 출근해야하는데
1월이왜이렇게짧은건지ㅠㅠ
후회하기싫어서 이번주는매일왔어요@@
직장다니면일요일만올수있고ㅠㅠ
다시느끼는거지만
어릴때뭐든해야지
몸살이온거같아요ㅠㅠ
많이타서가아니구요ㅠㅠ
왕복8시간셔틀이 이유인듯해요
허리도아프구 콧물질질ㅠ온몸이춥고ㅜ
주말엔 요양좀하고 다음주는 숙박으로결정@#@
마지막날까지 노력해야죠
워낙둔치라서인지 늘제자리에요ㅠㅠ
다들 슥슥내려가시는데ㅠ
나는 늘 ㅜ행사장풍선같네요ㅠ
엮인글 :

조조맹덕

2014.01.24 12:41:12
*.33.49.236

셔틀이 왕복 8시간요? 근데 매일 갈수 있나요? 보자..제가 한 하루 5시간이 안되는데... 셔틀

ⓟⓘⓝⓚ키티

2014.01.24 14:47:28
*.62.190.39

네..쫌 무리죠@@
많이는못타요ㅋㅋ
체력도저질이고ㅋ

칼카빙~

2014.01.24 12:46:56
*.170.9.113

대단하시네요 셔틀 8시간 오전오후 한번타고 기절하는줄 ㅎㅎ

ⓟⓘⓝⓚ키티

2014.01.24 14:50:30
*.62.190.39

자주타야 겁도덜날꺼같아서요
그래도무섭네요ㅋㅋ
키우는강아지는 유기견인듯
꼬질꼬질하네요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398
» 꿈같은 1월이 거의다지났어요ㅠㅠ [4] ⓟⓘⓝⓚ키티 2014-01-24   377
88436 주말비온대요 ㅠ [10] loveis 2014-01-24   320
88435 자...오늘도 달려볼까요? ㅎㅎㅎㅎ [10] 세잎이 2014-01-24   380
88434 둔내터널 매직 [17] 날아라 고고씽 2014-01-24   341
88433 음 원치 않는 바인딩을 구매해야겠네요... file [21] BUGATTI 2014-01-24   344
88432 같이가요에 카톡아이디를 올렸습니다. file [20] 울트 2014-01-24   409
88431 내일 비온다길래...(2) [25] 헬미♥ 2014-01-24   461
88430 내일 비온다는 소식에 저는.... [7] ryumica 2014-01-24   371
88429 헬지 지름 정말 끝이라고 생각했는데 ... 털썩 ..그놈의 85%... file [20] 칼카빙~ 2014-01-24   340
88428 웰팍 생일자 할인 확인 심해요? [17] 갈까말까;; 2014-01-24   394
88427 내일 대략 15시간 정도 탈거같네요 ㅋㅋ [12] 단화안 2014-01-24   412
88426 연말정산 하셨나요들?? ^^ [13] 착한아빠 2014-01-24   347
88425 대략 4년만에 다시보드를 탑니다... [4] 동대문샹크스 2014-01-24   377
88424 남친 보드 못가르쳐주겠더라구요 [24] 사랑짱 2014-01-24   403
88423 솔로 남성분들에게...희망의 동영상... [11] BUGATTI 2014-01-24   405
88422 아... 망했습니다...... [18] pepepo 2014-01-24   379
88421 내가 솔로인 이유 중 하나(2) [25] 그믐별 2014-01-24   388
88420 오늘 휘팍 백야 출동 [4] 어그로드럼 2014-01-24   346
88419 강습도 잘 받아야 할 것 같습니다. [6] 까이꺼! 2014-01-24   401
88418 데스페라도TI개시하러가는길 [9] 대장티거 2014-01-24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