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헝글 동영상보며 연습하는 독학 보더 입니다
짧지만 고수님들의 예리한 지적 부탁드립니다
곤지암 윈디2 입니다
좀 더 상금 슬로프 가시면 힐턴 터지실거 같습니다. 토턴시 어깨 열고 타실꺼면 힐턴시에도 상체를 좀 더 왼쪽으로 트시는게 좋을듯 싶네요. 오른쪽가슴을 왼쪽 허벅지에 댄다는 느낌으로 그리고 토턴식 너무 기울에만 의존하면서 땋을 짚어버리면 나중에 프레스 강하게 주기 힘들고 곱등이 자세로 갈 확률이 높습니다. 토턴시 무릎은 좀 굽히고 낮은 자세에서 가슴을 무릎에 댄다는 느낌으로 강하게 프레스 주는 연습을 한번 해주시길...
이건 어디까지나 제가 타는 스타일이므로 그냥 참고만 하세요 ㅎㅎㅎ 지금도 잘타시는데 어차피 많이 타다며 고민하다보면 자기만의 방식이 생기기 마련이니..
헝글에 동영상 올려서 조언을 얻겠다는 생각은 버리세요 여기 댓글다는 사람들중에 바보들도 많구요. 제대로 된 조언이라고 해도 본인이 실력이 안되기 때문에 텍스트만으로 이해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리고 각자 타는 스타일이 다르다보니 설명하는 방법 포인트 짚어주는 부분도 다르구요 올려봐야 돌아오는거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저 멘탈붕괴만.... 앞으로는 이런 동영상 올리셔서 조언을 부탁하기보단 검증된 라이더 한 분에게 돈을 내고 강습을 받아보세요 그리고 실력이 올라가시면 여기 동영상 업로드하셔서 자랑하세요!!!~~~ 이렇게 타라 저렇게 타라하는 댓글들 보단 제 댓글이 더 도움이 될거라 생각합니닷!!!
제 생각과는 많이 다르시네요.
전 헝글에 동영상을 올리고 조언을 구하면서 느낀점이 고수분들이 너무 많다는 겁니다..
처음엔 조언 달아준분들의 글을 이해를 못했는데요..조언에 따라서 타다보면
그 말들을 이해하게 되더군요..
같은 말이라도 그 의미를 이해하지 못하면 아무것도 아닌것처럼 타다보면 이해가 됩니다.
여러 사람들의 의견이 다르지만 결국엔 보드 최종 목적지는 하나에서 만난다는 생각을 하거든요..
제생각은 강습이 좋지만 여건이 안된다면 동영상을 자주 찍으면서 자세를 자주 보면서 연습하시는게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라이딩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이 없는 상태에서 외형만 따라하려다보면
나올 수 있는 라이딩에 전형을 보여주시네요.
기본 포지션부터 여러가지 다시 공부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독학이라면 다른 사람의 도움이 절실해 보이네요(강습(동영상 강좌 포함) or 동호회 or 지인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