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리쉬코드를 바인딩과 부츠에 묶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부츠에 고리를 걸곳이 없네요

어디다 고정을 시켜야 하는지 문의드립니다.

엮인글 :

夢[몽냥]

2014.01.25 10:51:06
*.111.10.218

바인딩 쪽에 고리 거시고 큰 구멍에 다리 넣으시면 됩니다...

별과물

2014.01.25 11:08:58
*.54.137.243

고리형식이면 그냥 부츠끈에 걸으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411
94895 휘팍 안에 먹을만한것 [8] 리프트는프로 2014-01-25 646
94894 1314 앤썸 상판 튜닝 고민입니다 ㅎ [3] 무쌍직전영신류 2014-01-25 612
94893 정말궁금함..부츠구별 [1] 뽈리vvv 2014-01-25 698
94892 버튼as관련질문.. 버투as 2014-01-25 573
94891 단차현상질문요~ [1] 정낙엽 2014-01-25 694
94890 현재 강원도 스키장 상황 좀 알려주세요! [1] 우만동 2014-01-25 592
94889 웰팍 비발디 파이프 클로즈 인거 같은데 내일은? 요들이 2014-01-25 649
94888 XLT질문요. [5] 데크질문 2014-01-25 630
94887 무주 슬로프추천좀ㅋ [1] 더네임 2014-01-25 618
94886 보드탈때요 발뒤꿈치가 약간 올라가는데요... [16] 꽐라된보더 2014-01-25 845
» 리쉬코드 사용법 문의 [2] 밤바람 2014-01-25 847
94884 데크 베이스가 살짝 올라왔는데요. 무슨 현상이죠? file [6] 견과류 2014-01-25 1073
94883 비오면 슬로프 상태 안좋아지나요? [9] 순풍카빙 2014-01-25 760
94882 언제를 턴의 ( 초반 -> 중반 -> 후반 ) 으로 볼것인가 ?? [6] 사그무 2014-01-25 652
94881 그라운드 트릭에는 익스트루드 베이스 데크는 안좋나요...? file [12] BUGATTI 2014-01-25 1835
94880 내일 아침에 가면 보드 탈만 할까요..? [6] 놉놉 2014-01-25 628
94879 써리투 라쉬드 부츠 질문좀 드리겠습니다.(너무 꽉 쪼이는 현상) [4] 쉐도우카빙 2014-01-25 780
94878 트릭용인데 데크사이즈 괜찮나요?? [14] 김형석_806484 2014-01-25 732
94877 익스트림카메라문의입니다.. [4] alfmk 2014-01-25 626
94876 트릭용으로 괜찮은 조합인지 봐주세요?? [7] 김형석_806484 2014-01-25 6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