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바인딩을 풀었는데요

드래이크요

 

동그란 캡에 왼발은 15, 오른발은 0에 맞혀 있는데요

이게 바인딩 각도인가요?

근데 그냥 돌리면 돌아가는데 이게 무슨 차이가 있나요?

아님 어떤 다른 조정을 하는건가요?

그냥 왼쪽바인딩은 각을 약간 틀어서 조이고 오른발은 바로 조이고 하믄 되는거 아닌가?

이 동그란 캡이 머하는거죠?

엮인글 :

mr.kim_

2014.01.25 18:03:13
*.101.98.99

바인딩 각도 맞아요


디스크랑 인서트홀이랑 맞아야 조여지니까

바인딩 각을 틀어 조이면 홀이 맞지 않아 조여지지가 않겠죠...


조립해보시면 아실거에요



장미칼보더

2014.01.25 18:28:22
*.146.224.69

아네 감사합니다

근데요

 

마이너스각도는 오른쪽으로 돌리는건가요?

그러니까 20도 -10도 하고 싶으면

왼발 바인딩은 왼쪽으로 20  오른발은 오른쪽으로 10 하면 되는건가요?

돌둘

2014.01.25 23:32:18
*.210.49.189

헐...20  -10이면 꽤 큰편차인데....이리저리 해 보시구..편한 각을 찾아 보세요.

별빛향수

2014.01.27 13:31:52
*.120.201.165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788
94951 밥보다보딩님~~^^ [3] 블랙라벨_96... 2014-01-25 814
94950 롬 에이전트에 맞는 바인딩 부츠.... [5] poiuyll 2014-01-25 761
94949 스탠스값은 항상 자 가지고다니나요? [8] 시봉 2014-01-25 614
94948 POC혤멧 젤 큰사이즈(3XL?) 재고있는 샵 아시는분?ㅠ Optimus Prime 2014-01-25 723
94947 유니온 상급바인딩 [14] 블랙라벨_96... 2014-01-25 687
94946 톨후드 수선이요 열폭 2014-01-25 594
94945 인천선 웰리힐리 셔틀타는 유저분 계시나요? 야간셔틀 질문드려요 [3] 밴드상 2014-01-25 630
94944 버튼이나 아날로그 바지(팬츠) 싸이즈 질문 [6] 박보더_898807 2014-01-25 802
94943 버튼 바인딩 디스크 넣는 법 ㅠㅠ [2] 히로히로 2014-01-25 653
94942 바인딩이 자꾸 벗겨져요. [8] 헤이즐넷 2014-01-25 650
94941 11-12칼리버하고 올해dm하고 차이 많이날까요? [2] 데크야보드타자 2014-01-25 980
94940 오크밸리이신분!!! 우만동 2014-01-25 599
94939 살로몬 홀로그램 쓰시는분들 ~| [4] 홀로그램 2014-01-25 815
94938 j 턴 연습중인데요 근데 무슨 도움이 되는건지? [11] 장미칼보더 2014-01-25 612
94937 스텐스는 어떻게 결정하나요? [5] 장미칼보더 2014-01-25 700
94936 아토믹알리바이 [4] 보더링링 2014-01-25 816
94935 마지막 고민.. 살로몬 xlt vs 로투스 [4] 블루레인코트 2014-01-25 608
94934 휘팍 지금 설질 어떤가요 [5] 아로뽕 2014-01-25 575
» 바인딩 각도 캡? 뚜껑? 용도? [4] 설원에서자... 2014-01-25 627
94932 야간용렌즈 어떤게 나을까요???? [3] 휴지통 2014-01-25 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