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퀀텀이랑 말라를 쓰고 있는데 데크는 이월 싸구려를 샀더니 뭔가 아쉬워서요


데크도 맞춰서 지를까 고민중입니다


레귤러로만 트릭없이 라이딩만 하구요 


퀀텀말라가 극 하드형이다 보니 잘 맞는 데크를 보고 이ㅆ어요


살로몬에 오피셜이 제일 인기 많은데 

프로토콜이나 xlt?랑 어떻게 다른건지 감이 안와요


고수님들 말랑말랑한 데크랑 하드 타입이랑 어떤 차이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엮인글 :

jhpark0o0

2014.01.26 19:57:59
*.226.207.72

전 퀀텀에 살로몬 오피셜 쓰고있어요~

실력이 초보라 참고만하세요^^

Tech9

2014.01.26 21:42:59
*.7.44.125

프로토콜은 조금더 프리스타일 및 파이프에 적합하니 xlt 추천 드립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817
95046 부츠 바인딩 조합질문점여 [3] 보더링링 2014-01-26 635
95045 너비스턴 상체로테이션을 프레스 이후에도 주어야 할까요? [7] 나에게백야... 2014-01-26 702
95044 오늘 지산 야간심야 들어가는게 좋을까요? [3] 핑크뽀삐♥♥♥... 2014-01-26 472
95043 데크 코어가 나가면 어떡해되나요..?사진첨부..부탁드립니다 [10] 몽이몽 2014-01-26 1009
95042 여자 라이딩용 데크 추천 부탁드려요 [3] 윤윤자 2014-01-26 596
» 퀀텀말라에 좋은 라이딩용 데크? 오피셜? 추천 부탁해요 고수님들 ㅠ [2] snow_viv 2014-01-26 774
95040 트릭용데크 [3] 16살휘팍보더 2014-01-26 716
95039 Airblaster Good Time 재고 있는데 있을까요? (사진 유) file [2] 지금 2014-01-26 975
95038 유니온 반스 바인딩 질문이요 [1] 아웃오브인중 2014-01-26 652
95037 용평 레인보우2 모글 지금 있나요? [5] 박카 2014-01-26 575
95036 바인딩 결합 할때 튀어나와요 [3] 마녀백곰 2014-01-26 567
95035 1213에보 중고가? [4] 매니악이군 2014-01-26 717
95034 유니온 포스 가 라이딩 용으로 않좋나요? [3] 침묵~~ 2014-01-26 647
95033 고수님들 알려주세요~~ 카이초사마 2014-01-26 611
95032 카키후드와 흰색헬멧조합 [1] 토끼놀이 2014-01-26 642
95031 만약 한방트릭같은것도 한다했을때 프로토콜과 xlt 중 어느게 [6] 블루레인코트 2014-01-26 779
95030 지산 스프링 시즌권 나오나요? [3] 지금 2014-01-26 640
95029 더블보아 부츠... 3개중 어떤게 제일 나을까요? [4] 2번째시즌 2014-01-26 849
95028 베어스 현재 어떤가요? 사과과 2014-01-26 654
95027 강습에 대해 조언구합니다.~ 꾸벅. [5] jhpark0o0 2014-01-26 5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