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시즌권자입니다.

오늘 아침에 가려고 하다가 못갔는데 어떤 패널티가 있나요?

엮인글 :

nedfor

2014.01.26 21:02:38
*.213.76.171

없어요

삼성은 관대해요

누텔라

2014.01.26 21:10:39
*.33.161.176

네 관대합니다 없습니다!!

sinpk

2014.01.26 23:33:38
*.91.58.203

우왕 오크밸리가 삼성이 운영하는건가요?

몰랐네요

별빛향수

2014.01.29 14:34:26
*.120.201.165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츄러스죠아

2014.02.04 20:34:32
*.253.98.18

슬로프 이름만 봐도 삼성이랑 손잡은거 매우티나요.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825
95066 13/14타가 바인딩 세팅 [5] 에에에이토옴 2014-01-26 959
95065 유니온 포스 vs 살로몬 퀀텀 바인딩 [6] jhpark0o0 2014-01-26 843
» 오크밸리 무료셔틀를 예약 해놓고 못탔는데 어떤 패널티가 있나요? [5] sinpk 2014-01-26 725
95063 현재 곤지암이신분들 설질좀 알려주세요 ㅜㅜ [5] 곧암촌놈 2014-01-26 618
95062 장비를 살준비를 할려고 합니다 도와주세요 ㅜㅜ [6] 케와 2014-01-26 770
95061 넵썸 프로토에서 패플로 넘어 가도 되려나요? [2] 따지지마 2014-01-26 616
95060 내일 용평버스 예약없이 탈수 있을까요? [2] 고파11 2014-01-26 596
95059 바인딩 각도좀 여쭤봐요 [10] 여우07 2014-01-26 544
95058 보드 부츠 사이즈 어느정도 딱 맞게 신어야 하나요? [6] 돈데끼리끼리 2014-01-26 1856
95057 스미스 고글 질문입니다. [1] ZPZG 2014-01-26 598
95056 SP sLAB.one 바인딩 센터링 조절 되나요? [3] 심야너굴 2014-01-26 970
95055 데크에 대해서 여쭤봅니다~ [5] 카이초사마 2014-01-26 595
95054 퀀텀 밑바닥? 제거방법좀요 [4] Micco 2014-01-26 722
95053 스킬부족인가요?장비빨을 받아야 할까요? [12] 간지보더향해~ 2014-01-26 965
95052 DC PLY 데크 질문드립니다. [6] 보더ㅎㅕㄴㅣ 2014-01-26 1570
95051 일캐 하면 턴 된다면서요??????? [18] 땅우님 2014-01-26 620
95050 후드입고 노트 폰 쓰시는분 어찌 들고다니나요? [7] 송쟌 2014-01-26 585
95049 롬 앤썸, 살로몬 오피셜 질문드려요 ^^; [16] 호밀대령 2014-01-26 972
95048 셀프 애폭시 하려는데 어떤 에폭시 써야하나요?? [6] [엠케이] 2014-01-26 961
95047 비기너턴 할 때 엣지 바뀌는 타이밍이 궁금합니다. (그림첨부) file [14] JUN! 2014-01-26 7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