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별로네요 ㅡㅡ 플렛지가 외형이커서그런지
뒷꿈치부분이 하이백에 겨우 들어가네요 ㅡ

근데 하이백나사부분 교차하는것맞나요?
한쪽으로 치우치던데 좀이상한듯 ㅡㅡ
엮인글 :

☜☞™

2014.01.27 10:59:59
*.151.125.242

살로몬 부츠는 F시리즈를 제외하고 사이즈 불문, 플럭스 바인딩의 힐컵에 꽉 낍니다.

절대 여유가 없어서 밀어 넣어야 하죠.

어찌보면 그만큼 유격이 없으니 더 좋을 수 있다고 볼 수도 있죠.

채울 때는 좀 불편하지만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223
95146 지산은 평일에도 심야를 운영하나요? [5] minominomino 2014-01-27 631
95145 곤지암 시즌권 양도방법 [4] 길맹 2014-01-27 1046
95144 늦었지만 지금 시즌권 구매하려고 하는데요~ 곤지암 , 휘팍, 용평!! [5] 지우씨 2014-01-27 637
95143 나이트로 머신 바인딩 재고있는곳 잇나요? 발라더 2014-01-27 606
95142 검은색 후드에 어울리는 바지색깔좀... [18] 복학생님 2014-01-27 730
95141 도와주세요 [2] 이덕형 2014-01-27 568
95140 토턴시 인큘 레이션.... [4] [Rivers] 2014-01-27 639
95139 롬 390 보스 질문 드립니다... [1] 농민 2014-01-27 578
» 플럭스DM 플렛지궁합 [1] 훈남훈 2014-01-27 973
95137 네버썸버 코브라 데크 호환 추천요청 지존별 2014-01-27 631
95136 데님 바지 사려하는데 저렴한 곳 좀 갈켜주세요~~ [3] 인천초짜 2014-01-27 687
95135 형님들 캐피타 NAS 153 저렴하게 파는곳 없을까요,? [8] 싱싱새우 2014-01-27 662
95134 나는 발등이 얇은데... 뭘 신어야 할런지... 우우후~ [3] 2번째시즌 2014-01-27 578
95133 데크 사이즈 및 가격 질문입니다 아우디S 2014-01-27 629
95132 하이원 렌탈샵 질문드립니다. 김코난인데 2014-01-27 576
95131 보드장비 외 구매 관련 문의요~~ 여우07 2014-01-27 651
95130 베어스타운 눈썰매장 이용 시 시즌권있으면 무료인가요? [4] 날알올랄 2014-01-27 665
95129 일반적으로 칼발이라는게... 발볼인가요 발등인가요?? [5] 2번째시즌 2014-01-27 1264
95128 키170에 148데크가 짧은가요ㅜㅜ [14] 쏘쏘쏘♬ 2014-01-27 647
95127 사이즈 큰 벙어리 장갑좀 알려주세요 .ㅠ [1] 바이나우 2014-01-27 6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