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휘팍은 s 시즌권이 25만원에, 용평은 20만원에 나와서 구매 하려고 하는데요~

 

약 5번 가면 본전은 뽑을것 같긴 한데 평일에 가기는 힘들거 같아서

 

집이 성남이라 곤지암으로 개인판매 23 (양도비3만원 미포함) 해서 구매해야 하나 고민이 되네요 ㅠㅠ

( 집에서 곤지암 40분 거리 )

곤지암 으로 할 경우 퇴근이 6시라 평일에 1,2 두번 정도는 갈수 있을 것 같구요 ^^;

 

 

 

휘팍이나 용평은 셔틀 타고 다니면 될거 같긴 하구요~~ 주말에만... 

 

곤지암은 2월 말까지 밖에 못가나요? 3월말까지 갈수 있다면 휘팍 시즌권 끊는게 낫긴 한데...

 

곤지암이 가까워서 많이 고민이 되네요 ㅜ.ㅜ

너비스턴 연습하고 이제 슬라이딩턴 연습 하려는 초보이구요~~  알려주세요 ㅠㅠ

 

 

엮인글 :

단화안

2014.01.27 11:25:24
*.111.1.24

다음시즌을 기약하시는게어떨런지요 ㅎㅎ...

요즘따라 주말엔 계속 비오고 3월달되면 오야 밖에 운영안해서 아마 많이다니긴힘드실듯합니다

지우씨

2014.01.27 11:37:06
*.246.72.211

아..그게 나을까요?ㅠㅠ... 엄청 나게 고민이 되네요~~  이런 ㅜ.ㅜ

jekyll

2014.01.27 11:37:25
*.194.67.148

곤지암은 2월말 까지라 보시면 될겁니다.

3월초 폐장이니...

 

주말에만 이용하시고 마지막까지 달릴 생각이시면 용평이 답이지만

용평 시즌권은 버스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지우씨

2014.01.27 11:51:22
*.246.72.211

으음.. 평일에 자주 갈거면 곤지암 하고 아니면 그냥 끊지 말아야 하는게 정답이겠네요 ㅜ.ㅜ... 답변 감사합니다 .^^

별빛향수

2014.02.02 15:53:22
*.33.133.240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577
95145 곤지암 시즌권 양도방법 [4] 길맹 2014-01-27 1045
» 늦었지만 지금 시즌권 구매하려고 하는데요~ 곤지암 , 휘팍, 용평!! [5] 지우씨 2014-01-27 637
95143 나이트로 머신 바인딩 재고있는곳 잇나요? 발라더 2014-01-27 606
95142 검은색 후드에 어울리는 바지색깔좀... [18] 복학생님 2014-01-27 729
95141 도와주세요 [2] 이덕형 2014-01-27 568
95140 토턴시 인큘 레이션.... [4] [Rivers] 2014-01-27 638
95139 롬 390 보스 질문 드립니다... [1] 농민 2014-01-27 575
95138 플럭스DM 플렛지궁합 [1] 훈남훈 2014-01-27 973
95137 네버썸버 코브라 데크 호환 추천요청 지존별 2014-01-27 630
95136 데님 바지 사려하는데 저렴한 곳 좀 갈켜주세요~~ [3] 인천초짜 2014-01-27 687
95135 형님들 캐피타 NAS 153 저렴하게 파는곳 없을까요,? [8] 싱싱새우 2014-01-27 662
95134 나는 발등이 얇은데... 뭘 신어야 할런지... 우우후~ [3] 2번째시즌 2014-01-27 578
95133 데크 사이즈 및 가격 질문입니다 아우디S 2014-01-27 629
95132 하이원 렌탈샵 질문드립니다. 김코난인데 2014-01-27 576
95131 보드장비 외 구매 관련 문의요~~ 여우07 2014-01-27 649
95130 베어스타운 눈썰매장 이용 시 시즌권있으면 무료인가요? [4] 날알올랄 2014-01-27 665
95129 일반적으로 칼발이라는게... 발볼인가요 발등인가요?? [5] 2번째시즌 2014-01-27 1264
95128 키170에 148데크가 짧은가요ㅜㅜ [14] 쏘쏘쏘♬ 2014-01-27 647
95127 사이즈 큰 벙어리 장갑좀 알려주세요 .ㅠ [1] 바이나우 2014-01-27 654
95126 대명행 저녘7시 셔틀타면 얼마나 걸리나요? [1] 카빙하는날까지 2014-01-27 655